미국대통령의 자리란...... 시장에서 그대로 나타나네요.

in #kr4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밤사이 미국대통령 트럼프의 퇴원소식에 주요 증시가 모두 상승했습니다.

선거 때문에 일찍 퇴원한 것으로 판단되는 가운데, 이렇게 나와도 괜찮을지가 걱정되기도 하네요.

그리고, 미국의 경기부양책 기대감으로 상승했습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기타 경제지표에서는 허리케인 '델타'의 북상과 노르웨이 석유노조의 파업으로 원유 공급 차질이 예상되면서 국제유가가 중폭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image.png

Sort:  

오랜만이네요^^ 글에 있는 지표들이 도움이 되네요.

미국 대통령은 정말 막강한 권력 뿐만 아닌 경제 파워도로 막강한 자리인거 같네요.

별걱정을 다 하십니다! 미국 대통령 걱정을 왜? ㅎㅎ

경제로 봤을 때는 좋을지라도 코로나 확산에는 그다지 좋지 않은듯 한데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