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오빠..... 스타O스 비상금 좀 챙겨둬.....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예전에 티비 등을 보게 되면 아내분들이 남편 기를 살려주려고, 월급의 일부를 남편 지갑에 넣어주며 필요할 때 쓰라며 챙겨주는 것이 있었는데요.

주말 마나님께서 아래의 것을 저에게 주십니다.

보아하니 스타O스 선불카드이더군요. ^^;;

직장 동료들과 밥먹고 혹시 커피먹을 일이 있으면 이 카드를 가지고 쏘라고 하더군요. ㅎㅎ


시대가 바뀜에 따라 아까 말씀드린 현금보다는 카드, 기프트콘 등이 이를 대신하고 있는데요.

현금이 아닌 선불카드 이지만,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갑자기 스팀, 스달 형제들이 이러한 자리를 차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나저나 마나님에게 "고맙다."라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그런데 회사 주변에 스타O스가 없다는 게 함정이네요....^^;;

근처가 아닌 좀 멀리 나가게 되면 사용해봐야겠습니다.

Sort:  

스팀, 스달을 선물하는 시대가 오면 좋겠네요 ㅋㅋㅋ

승림대디 기 살려줄주 아시는 센스있는 마마님이시네요...ㅎㅎ

오~ 스벅 카드도 따로 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