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조세 속에 다우지수는 계속 상승하고 있네요.

in #kr3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어제는 코인시장이 후덜덜했는데요. 오늘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하네요.

어제 미증시는 기업실적 발표를 앞두고, 연준에서 현 기조를 유지하겠으며 나중에 양적완화 축소시 시장에 사전 안내를 하겠다는 회의록이 나오면서 다우지수는 소폭 상승마감하였습니다.

미 증시에서는 손바뀜이 이루어지는지, 항공, 크루즈, 은행주 등이 상승하였다고 합니다.

반면, 유럽은 약세속에 영국증시가 강세였는데요.

유럽에서는 AZ 백신의 혈전이 지속적으로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영국의 예방접종 확대, 파운드의 약세 등으로 증시에는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서부 텍사스유는 AZ백신에 대한 안전성 우려가 지속되고, 원유 재고가 예상보다 크게 줄었다는 소식에 소폭 상승하였네요.

image.png

Sort:  

코인하락이 장기 하락이 아니기를 바랄뿐입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