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이야기] 내가 가지고 있는 암호화폐... 얼마나 올라야 비트코인하고 같아질까???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903_145415.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여기 참여하신 거의 대부분의 스티미언은 아마도 암호화폐 투자를 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한번 쯤 내가 가지고 있는 암호화폐가 얼마나 올라야 비트코인하고 같아질 것이며, 그 때 암호화폐는 얼마정도일까라는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

예를 들어 ADA가 259억개가 발행되었는데, 비트코인 가격인 2천만원 가까이 올라갈 수는 현실적으로 당분간 어려운 상황입니다.

즉, 발행 코인 수가 많으면 현재 시세는 비트코인 보다 훨씬 낮을 수 밖에 없는데요. 무작정 저가라고 백만원, 천만원대까지 올라갈 수는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https://coinmarketcap.com/에 들어가서 한번씩 암호화폐의 시가총액 순위를 살펴보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참고하시라고 시가총액 상위 50위 암호화폐를 표로 만들어봤습니다.

예를 들어 순위가 35위인 스팀은 현재 6천원 중반대이나 현재 발행한 스팀수를 기준으로 비트코인과 같아지려면 100만원정도가 되어야 합니다. ^^;; (스팀이 비트코인과 시가총액이 같아지면 좋겠네요... 여기 계신분들 벼락부자되실듯요...ㅎㅎ)

환율은 현재 시세인 1,065원을 곱했으며, 김치프리미엄은 고려되지 않은 수치입니다. (업비트, 빗썸 등 국내 거래소의 단가에 익숙한 분이시면 조금 불편하실 수 있겠습니다. ^^;;)

DQmXCFsikgWcsoWuyL9iWFRxhruaUsDbtJ1QuQUi7KvmURQ_1680x8400.png

한번씩 투자를 결정하실 때 "내가 어느정도까지 상승하면 수익실현을 해야겠다"라는 목표를 세우실 때 조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상기 표는 종종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글 자주 쓰시는 분들 보면 어떻게 이렇게 주제를 잘뽑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말씀에 초보자의 얼굴이 붉어집니다. ㅎ

역시 시총을 보면 대략적인 기대 상승률을 볼 수 있군요 +_+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ㅎ

정보 감사합니다. 👍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이오스랑 스팀에 투자하셨나보네요 .. 스팀이오스모두 장기적으로 우상향인 코인이라고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의 제왕을 넘볼수있을까는 모르겠지만 ~! 결론적으로는 우리는 자면서도 돈을 벌고있는셈 ! 축배를 듭시다~

여기 계신분들이 EOS와 스팀에 관심이 많으신 거 같아서요. 저도 물론이긴 합니다. ^^

백만원이 된다면?
ㅎㅎㅎ
기절입니다~~^^

희망사항인것이지요. ^^

표를보니 역시 리플에 투자비중을 많이 두지 않은건 잘했다 판단이 되네요~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

부족한 글에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비트코인 시총으로 한번 환산해보고 싶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투자하려다보니 생각났습니다. ㅎㅎ

이 포스팅을 반드시 기억하겠습니다. 스팀이 백만원찍는날 꼭 다시 찾아와서 댓글을 달도록 하겠습니다.^^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

꿀팁입니다 ㅎㅎ 보통 목표코인의시총을 보면 얼마까지갈지 대략 견적이나오지요..

부족한 글에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사람 욕심이라는 게 ㅎㅎㅎ "XXXXX원이 되면 팔거야" 해놓고도, 현금화 혹은 수익실현을 못하더라고요. 그런 김에 스팀 10만원 가즈앗~~

그렇지요?? 십만원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