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1일5작(一日五作)

in #kr7 years ago

20170903_145415.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포스팅하는 과정에서 제가 하루에 보통 5개 내외의 포스팅을 한다는 말씀을 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러다보니 시의적절성과 관계없이 한번씩 뻘글을 쓸 때가 있습니다.

특히 일과중에 바빠서 해외 기사등을 못 때는 더욱 그런데요.

오늘도 사실 미리 써놓은 글을 곳간 한군데에서 빼놓은 글입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글을 올립니다.


◎ 1일5작(一日五作)

오늘은 뭐 쓸까 고민하며
잠자리에서 일어난다.

인터넷을 살펴보니 쓸만한 해외사례가 없어
마음 속 한구석에 답답함이 일어난다.

생각해보니 하루에 5개씩 포스팅한 것이 어느덧 몇 개월이 되니
어떻게든 글을 쓰는 내 자신이 진상인거 같아 약간의 자책감이 일어난다.

하지만, 내가 목표한 바가 있어
오늘도 쓰고 말 것이다라는 자신감이 일어난다.

그렇지만, 아무리 쓰려고 해도 이렇게 쓸게 없는 날엔
카톡이라는 곳간에 저장해둔 이 글을 꺼내본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 like your sky picture

팔로우와 보팅은 승림대디님의 힘이되기에 하였습니다.
1일 5작 보통 노력 없이는 안되시는건데요 ㅎㅎ
암호화폐이야기...ㅎㅎ 잘 보고있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Beautiful sky & HAPPY INTERNATIONAL MOTHER LANGUAGE DAY……

하루에 다섯개면 정말 부지런하지 않으면 할 수 없겠군요.ㅎ
화이팅입니다!>ㅎ

말씀 감사합니다. ^^

하루에 다섯개라니...
정말 대단해요.
저는 하루 한개도 힘들던데...
저도 더 열심히 써봐야겠습니다~

화이팅이십니다!!!^^

@seunglimdaddy 님 1일5작 이셨어요.
글 이 많이 올라온다고는 생각했는데 기준이 있으셨군요 대단! 대단!
저는 1일2작이라도 꾸준히 해봐야 겠어요^^

진상이지요?? 하루에 그렇게 포스팅하고 하니깐요. ^^;; 말씀 감사합니다.

꾸준함 그리고 지속적인 포스팅거리의 찾음^^
멋집니다.
응원하고 가요!

말씀 감사합니다. ^^

1일 5작을 몇개월동안 하셨다니 대단하신거 같아요.
전 1일 1포스팅으로 목표로 열심히 하고 있어서 아직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승림대디님도 변함없이 화이팅! 하세요!

말씀 감사합니다. 힘나네요. ^^

대단하셔요~!!!!

말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