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ailand) Ayutthaya & Pattaya Travel #1 day

in #kr7 years ago

안그래도 떠나기 삼일전에 신한카드 많이 알아봤었어요 연회비 내는 만큼 바우처가 어마어마하게 나오더라구요 확실이 사람들이 많이 찾게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이전까지 pp카드에 대해서 별 관심 없었는데 이번에 김해공항 허브스카이라운지가 생겨서 급관심이 생기더라구요 ㅋㅋ 다음 여행가기전 얼릉 만들어야겠어요

Sort:  

국내서 나갈때 뿐만아니라 해외에서 들어올때도 쓸수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좋은 정보는 공유해야죠 ㅎㅎㅎ

맞아요 진짜 별 생각 없었는데 왜 다들 만드는 지 다들 이유가 있었던거였어요 ㅋㅋㅋㅋㅋ 삼십여년동안 바보같이 살았던 ㅋㅋㅋㅋㅋ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056.49
ETH 2597.2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