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리]밥도둑 꽁치조림..

in #kr7 years ago

몇년전에 꽁치조림 생물로 처음 해봤다가 실패했는데 @mattchoi님 포스팅 보니까 이유를 알겠네요. 저도 비린내로 당황했는데 후에 생강이랑 마늘을 막 넣었으면 구제할 수 있었군요;; 결국 먹는 이가 없어 버렸던거 같아요.
즐겨찾기 해놓고 다음에 한번더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

Sort:  

생선 요리할때는 비린내와의 전쟁을 치르 셔야 합니다.
마늘 생강 말고도 알코올로 비린내를 날려버리는 과정도 필요한것 같고요..

소주는 없고... 복분자주는 있는데 이게 통할까요?

복...복분자라니...
너무 달아질것 같은데요...ㄷㄷㄷㄷㄷ

정력에는 좋을듯 합니다.ㄷㄷㄷㄷ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