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들어왔습니다. 폴로닉스에서 SBD! 보내줬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지난주 목요일만해도 1.62달러정도 갔던 스팀달러를

1달러 이하로 내릴때까지 안보내준 폴로닉스 형님들!

1/1.62 = 0.617283950617284 ( 61.7% )

40% 가까운 손실 정말 고맙네요.

이제 피눈물 흘려도 될까요?

Sort:  

추가댓글주신거 이제봤는데 그새 들어오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들어와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that looks great!

아직 초보라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항상 방문 감사드리고 늘 행복 하세요.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폴로닉스라는 해외 코인 거래소가 있었는데 스팀달러 보상받은걸 그쪽으로 송금했다가 막힌지 8일째 됐었거든요 ;; 그래서 날려먹은 줄 알았는데 다행히 송금 완료가 떠서 기뻐서 써봣습니다. ㅎㅎㅎ

저도 eos ico 참여하기 위해서 당시환율로1이더 구매할수 있는 150스달을 폴로로 보냈는데요

지금은 1이더는 고사하고 1눈물만 남네요

그리고 현재 스팀달러가 0.998 달러 하는 식으로 1달러 이하로 떨어진 것으로 보이는데 ;; 이거 위험한거 아닌가요

증인 분들이 계시기에.. 스팀달러는 1달러로 돌아오게 됩니다.

아직 일주일 안되서 보상을 받아 본적 없지만 받은걸 찾는 것도 쉽지 않은가 봐요;; 겁나네요;;;;;;

좀 거래소가 불안정한거 같아요.

폴로가 드디어 풀렸군요 ㅋㅋㅋ 고생하셨습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 할게요

전 그래서 ㅠ 비트렉스에서 거래하는 중입니다.

저도 이제는 비트렉스 하려구요

와! 확인해보니까 저도 들어왔어요!
근데 가치가 300달러 가까이 떨어졌네요-.-ㅋㅋㅋ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들어왔군요!

요 근래 폴로닉스 SBD차트는 순식간에 가격이 치고올라갔다 서서히 떨어지는 모양새더군요. 다시 치고 올라가지 않겠습니까? 올라간뒤에 파셔도 늦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하하;;

반절은 팔아서 다른데 쓰려구요 ㅋㅋ

저도 얼른 들어왔으면 싶네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다른 분 말대로 천천히 들어오는게 맞나봐요. 그런데... 어제 넣었던 비트렉스 계좌가 SBD계좌가 유지보수중이라고 뜨네요 ㅡㅡ; 돌아가면서 뭔가 하는 걸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58.81
ETH 3330.7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