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일 kr-newbie 보안관 도우미 사이트 개발일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r-newbie 보안관 ^^ 세상속으로입니다.


간만의 인사라 처음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인사드립니다.

kr-newbie 보안관은

@oldstone님에게 스팀파워를 위임받아서 진행하는

일정한 자정활동을 그냥 편하게 부르기 위한 이름입니다.

( 딱히 무슨 공권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

기존에는 kr-newbie태그를 쓰는 뉴비분들을 위해 자동보팅 봇을 운영했습니다.

( 그리고 뉴비 태그를 남용하는 올드비를 자제시키는 목적도 있었죠 )

초반에는 제법 긍정적인 효과도 있었는데

나중에는 목적과는 다르게 스패머들이 kr-newbie태그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

kr-newbie태그로 들어오면 온통 스패머들로 판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봇으로는 이런 스패머를 막을 수 없어서 봇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그 이후로 스패머들을 막기 (편하게) 하기 위해서

제 활동을 보조하기 위한 사이트인

Steemit2 관리자 페이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씁니다.

( 너무 소식이 없어도, 스파낭비만 하는 사람이 될 것 같아서요 ㅋㅋㅋ )

메인 페이지


K-001.png

여기서 메뉴버튼을 눌러서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템플릿이 모바일지원이라 만약 완성된다면 폰으로도 지원/응징 활동이 가능하겠네요.

( 도보로 이동하는 시간을 활용가능하겠군요 )

K-002.png

스패머 분류 화면


사실 지금 개발된 부분은 이 페이지가 전부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자동보팅봇을 조금 수정해서

그날의 보팅대상 뉴비의 새글을 찾아서 서버에 저장합니다.

그리고 화면에 출력 가능한 모바일 웹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죠.

K-003.png

관리자 화면에서는 4가지 기능이 동작됩니다.

하나는 요약된 글만으로는 스팸인지 확인이 불가능할때 필요한 - 상세보기

또 하나는 스패머로 등록입니다.

스패머로 등록된 유저의 새 글은 주기적으로 체크되어 다운보팅 해버립니다.

( 짧은 주기로 체크하여 다른 사람이 보기전에 hide 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

스팸+다운보팅은 스패머로 등록함과 동시에 이번 글을 바로 다운보팅 하는 기능입니다.

한국인 버튼은 이사람이 실제 한국인이라는 것을 서버에 저장합니다.

보팅파워를 균등하게 분배해야 하기 때문에 바로 보팅은 하지 않고

[ 오늘의 보팅 ] 페이지에서 한번에 보팅합니다.

K-004.png

상단의 글은 확실히 한국인임을 그리고 하단은 스패머임을 알 수 있겠네요.

K-005.png

유튜브 링크만 덜렁 놓은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위의 나를 건드리지 마세요는... 상세보기를 하지 않는한 확실히 모르겠네요.

앞으로의 진행


지금 다시 뉴비 글을 수집한지 3일 정도 됐는데 150개 정도의 글이 수집이 되었습니다.

스크롤 해가면서 하려면 손목을 걱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글들중에 중복된 유저의 글이 많기 때문에.

한개의 글로 ( 유저를 ) 분류하면

나머지 글은 분류대상에서 사라지도록 하고

지원과 응징은 별개의 페이지에서 한번에 하는 것으로 하면 손이 적게 갈 것 같습니다.

거기다.

그날의 지원/응징을 관리일지에 마크다운 문법으로 만들어주면 제일 좋겠죠?

요새 헬스로 시간을 죽여서 이전처럼 빠르게 개발하지는 못할것 같지만

저도 보팅파워가 낭비된다는 생각에 묘한 채무감이 드니

최대한 빨리 하도록 노력할 생각입니다.

@ludorum님의 스팸댓글 hide기능도 탐이나던데 ㅎㅎ 스패머 목록이 넉넉해지면

저도 한번 해볼까 생각이 드네요 ㅋㅋ

다음엔


Sort:  

와 좋네요. ^^ 가끔 이벤트때문에 뉴비 태그 붙이는데 그건 문제가 없을까요?
가이드독은 유효 블랙리스트 목록을 제공하는것이 목표이니.. 협업이 가능할거같습니다! ㅎㅎ

ㅎㅎ 뉴비태그는 뉴비한테 양보해주시면 좋죠. 다른 목적이 있으시면 decline payout 해주시면 적절하지 않을까요. ㅎㅎ

그러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

와~ 응원합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열심히 할게요 ㅋㅋ. @wonnieyoon님 블로그는 거의 성공학 책 수준이네요 ^^. 이런 문구들 정말 오랜만입니다.

능력자...ㅎㅎ 항상 응원할께요^^

독거노인님 응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코인 투자 너무 안타깝네요. 저도 전에 폴로닉스 이체 지연으로 40%를 날린적 있는데, 코인판 사이트들이 영 신뢰성이 없죠 ;;

안녕하세요 sesangsokuro님 다시 활동하시는 모습을 보니 참 좋습니다.
지원과 응징이라는 말씀에 기대가 팍팍 되네요.. 기대하면서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포스팅 들러주시는 성민님 읽으신 것도 응원도 감사합니다 ㅎㅎ. 기대에 부응하도록 빠른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ㅋㅋㅋ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Great. Thanks for sharing. I'm starting to follow you.

you are spamm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