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7년 9월 1일 kr-newbie 보안관 도우미 사이트 개발일지

in #kr7 years ago

와 좋네요. ^^ 가끔 이벤트때문에 뉴비 태그 붙이는데 그건 문제가 없을까요?
가이드독은 유효 블랙리스트 목록을 제공하는것이 목표이니.. 협업이 가능할거같습니다! ㅎㅎ

Sort:  

ㅎㅎ 뉴비태그는 뉴비한테 양보해주시면 좋죠. 다른 목적이 있으시면 decline payout 해주시면 적절하지 않을까요. ㅎㅎ

그러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