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사인 볼트가 축구 명문인 도르트문트에 입단할 수 있을까??

in #kr7 years ago

ㅎㅎ 안녕하세요 ^^ 제 인사글에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상당히 축구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함께 많은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볼트가 도르트문트 입단테스트 소식은 저도 접했었네요. 맨유의 대표 팬으로 볼트를 지켜보고 있었는데 도르트문트에 입단 테스트를 본다니...흥미로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ㅎㅎ
저도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Sort:  

seoyoohyeon님과 공통의 관심사가 많은거 같습니다ㅎㅎㅎ
저도 맨유팬인데!!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제가 글에 오해의 소지를 남겼군요 ㅠㅠ 저는 맨시티팬입니다. ㅋㅋ...하지만 제일 좋아하는 선수가 베컴선수이고, 무리뉴식 합리주의,실리주의적 전술애도 많은 관심이 있을 정도로 맨유 역시도 좋아합니다. 언제 무리뉴감독의 전술을 다뤄봐야겠네요. 많이 놀러와주세요~ㅎㅎ

무리뉴감독의 전술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39.70
ETH 2439.4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