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인 볼트가 축구 명문인 도르트문트에 입단할 수 있을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축구를 사랑하는 mkb5220입니다.
최근 흥미로운 사건이 하나 있었는데요ㅎㅎ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달리기 속도는 축구선수에게 중요한 능력중 하나입니다.

최근 단거리 육상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자메이카 출신의 우사인 볼트가 독일 분데스리가 도르트문트에서 3월에 입단 테스트를 받는다고 한것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볼트는 현재 축구 훈련을 하고있고, 입단 테스트에서 성과가 좋다면 축구선수에 도전할 계획이라고 8일 공개된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와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볼트는 도전에 대해
"평소와 다르게 떨리고 긴장된다."
"열심히 준비를 한다고 했는데, 축구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다."
" 지켜봐달라!"
라고 말했는데요.

육상선수로 한창 활약할때도 볼트는 유명한 축구팬이고
"내 꿈은 축구선수"라며 축구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자주 드러냈습니다.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졌고 맨유 선수들과도 친분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맨유가 아닌 도르트문트에서 입단 테스트를 받기로 한 것은 스폰서 때문이라고 밝혔는데요.
독일 푸마 사를 스폰서로 두고 있다고 하네요.

나중에는 맨유에서 뛰는게 볼트의 최종 목표라고합니다.

스팀잇 가족분들은 우사인 볼트가 제2의 꿈을 성공할거라고 생각하시나요??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오늘도 여전히 글쏨씨가 좋으시네요. 잘보고 갑니다! 여행에 관한 글을 쓰고있습니다. 여행글을 좋아하시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여행에 관한 글 정말 좋죠!! 팔로우 할게요ㅎㅎㅎ

맨유 대신 돌문부터 시작인가요 ㅋㅋㅋ
달리기가 축구에 필수 조건은 맞지만, 과연 그것만으로 전부 가능한 건 아니기에...
훌륭한 선수는 자신의 단점을 보완한 선수라고 하지요.
그 옛날 맨유의 흑역사 베베 역시 달리기는 압도적이었지만 나머지가 꽝이었지요.
그나마 지금은 기본적인 정도는 된다고 하지만...
과연 어찌 될지 흥미롭긴 하네요 .ㅋㅋ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옛날 맨유의 베베선수.... 똥크로스가 대박이였죠ㅋㅋㅋㅋ

ㅎㅎ 안녕하세요 ^^ 제 인사글에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상당히 축구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함께 많은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볼트가 도르트문트 입단테스트 소식은 저도 접했었네요. 맨유의 대표 팬으로 볼트를 지켜보고 있었는데 도르트문트에 입단 테스트를 본다니...흥미로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ㅎㅎ
저도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seoyoohyeon님과 공통의 관심사가 많은거 같습니다ㅎㅎㅎ
저도 맨유팬인데!!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제가 글에 오해의 소지를 남겼군요 ㅠㅠ 저는 맨시티팬입니다. ㅋㅋ...하지만 제일 좋아하는 선수가 베컴선수이고, 무리뉴식 합리주의,실리주의적 전술애도 많은 관심이 있을 정도로 맨유 역시도 좋아합니다. 언제 무리뉴감독의 전술을 다뤄봐야겠네요. 많이 놀러와주세요~ㅎㅎ

무리뉴감독의 전술 기대하겠습니다!!

볼트가 정말 오랜 맨유 팬이었는데, 맨유는 결국 못 가나보군요 ㅜㅜ ㅎㅎㅎ
실제 경기에서 볼트가 뛰게 되는 것을 보고 싶긴 하네요. ㅎㅎ

볼트가 실제 경기에서 뛰면 얼마나 빠를까요?ㅎㅎㅎㅎ 기대됩니다.
도르트문트이든 맨유이든 뛰게되면 대박이죠!!

이열 볼트가 축구를 ㄷㄷㄷ 대박이네요 ㅎ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저도 신기하네요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볼트를 한국 축구단에 입단 시키면 안될까요 ?ㅋㅋㅋㅋ

한국 오면 대박인데요ㅎㅎ 볼트가 눈이 높아서... 쳐다도 안볼거같네요ㅋㅋㅋㅋ...

볼트는 꿈을 포기하지 않았군요 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볼트 정말 멋지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