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피트니스클럽 을 아시나요? 운동을더 재밌게 효과적으로 할수있게 변하고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어릴적 친구들과 컴퓨터게임을 하면서 캐릭터 대신에 내가 직접움직이면서 게임을 한다고 가정하면

게임중독자들은 분명 헬스트레이너 보다 몸이 좋을것이고 운동을하러 헬스클럽대신 PC방에 가지않겠냐?

직접 몸으로하면 운동도되고 더 재밌을것같다 라는 우스갯소리를 한적이있는데요, 그때는 VR이 개발되기전 10년전에

친구들과 나누던 대화였습니다 나중에 다른친구한테 물어보니 누구나 그런생각 한번쯤은 했더라구요

일본에는 VR을활용한 피트니스 센터가 나왔습니다.


하늘을 날면서 고리를 통과하는것인데요 근육을통해서 균형감을잡으면서 하는 운동으로

전신의 근육을 긴장하면서 쓰게된다고 합니다.

붉게 표시된곳이 자극되는 부위입니다.


이것은 시부야의 피트니스센터 홍보영상입니다. 사이클을타면서 탐험을하는 것같습니다.

아직은 더많이 개발되어야 하고 보급되는대는 시간이 걸리겠지만 앞으로2년안에는 VR피트니스센터가 많이 생기고

지금보다 더 발전할것같습니다.

피트니스센터를 다이어트하거나 근육만들기 위해서가 아닌 즐기러 가는날이 오지 않을까요?

Sort:  

우와 영상이 정말 멋있는데요? ㅎ

그렇죠 ㅎㅎ저걸로 운동하면 미래에 온듯한 느낌이 들것같습니다

I am waiting for 4k VR ^^

한국서도 잘될거 같네요. 초기비용은 많이 들겠어요

초기비용이 많이 들지만 차별화전략으로 회원모집은 걱정없을것 같습니다.

오오... 신명나게 할 수 있겠어요! 갑자기 공룡에게 쫓기는 VR을 보면서 운동하면 죽을 힘을 다해 도망가게 될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

가까운 미래에는 몸좋은 친구들한테 요즘 게임에빠졌냐? 라는 질문을 할 날이 올것같습니다.

신기해여~

이런것도 있었나요 ㅋㅋ 신기하네요

와 상상도 못했던 형태의 피트니스 센터네요.

가격도 찾아보니 1개월에 13500엔정도 더라구요 헬스3달 등록하고 효과없고 안가는거랑 생각하면 그다지 비싼것 같지도 않습니다.

오 이런거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겠는데요?^^

아 오늘 심심한데.. 우리 오랜만에 피트니스센터가서 운동이나할까? 이런 대화가 일상적으로 들릴수 있을것같습니다.

VR의 발전 속도가 이렇게 빠르다니 놀랍네요!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eongbuk!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eongbuk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511.66
ETH 2989.02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