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조그마한 100팔로워 이벤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짜잔!

가입인사 올린 지 22일만에 팔로워 100명이 되었네요!

스팀잇에 처음 가입하고, '에라 모르겠다'하고 자신있는 내용이나 써나가보자 하고 시작한지 삼주가 되었네요.

바쁘고 정신없는 일상속에 사느라 포스팅을 자주 하지는 못하지만, 좋은 글들이 많은 공간이라 틈틈이 들어와서 글도 읽고 블로그 이곳저곳 방문하면서 소소하게 스팀잇 생활 즐기고 있습니다.

감사히도 팔로워가 100명이 넘어서 저도 남들처럼 작은 이벤트를 해보고자 합니다 (이거 하는 분들이 너무도 부러웠거든요 ㅎㅎ).

이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상

총 5 SBD (스팀달러)

이벤트 참여

댓글로 한 마디씩만 해주세요:)

(물론 팔로잉, 리스팀도 감사히 넙죽 받겠습니다!)

진행기간

오늘(2월 13일)부터 구정 연휴가 끝나는 일요일(2월 18일)까지!!
발표는 다음날인 2월 19일 월요일에 할 예정입니다.

보상진행

랜덤으로 다섯 분 선출해서 공평하게 1SBD 씩!
(너무 소소해서 죄송합니다... 스달 녀석이 저 날까지 많이 오르길)

이벤트 많이 많이 참여해주시고, 저를 팔로우 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원 님도 새해복 많이 많이 박받으세요:)

ㅎㅎ100팔로우때 기분 좋아요 축하해요

이게 뭐라고 기분이 소소하게 좋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소소한이벤트 감사합니다. 앞으로 천명되시면 더 재미난 이벤트 부탁드려요~ㅎㅎ

1000명!! 그날에는 조금 더 큰 이벤트를 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용

백팔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연휴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축하드립니다.. 100명도 언감생심이네요 ㅎㅎ 저는..

이런 저런 글 쓰다보면 생각보다 금방 되더라고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합니다!
이벤트참여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보팅은 파워가 채워지면 다시해드릴께요!

우와.. 감사합니다:)
열심히 가꿔보겠습니당

앞으로도 재밌는 글들 많이 부탁드립니다. @축하해

홍보 감사합니다!! 좋은 글들 많이 써보겠습니다.

짱재밌는 @seokil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섹시한 @joeuhw님이 그러는데 정말 배꼽잡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80.44
ETH 3253.9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