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 먹스팀 (레시피) - 닭도리탕 전기압력밥솥으로 손 쉽게 만들기

in #kr7 years ago

오늘도 맛있는 음식 보여주시네요 ㅎㅎㅎ 레시피보고 오늘한번만들어먹어봐야겠네요 ㅋㅋ 참고로 저는 똥손 키위님은 금손이라는게 함정

Sort:  

^^;;; 에잇 ㅋㅋㅋ
제가 금손이고 @seokcus 님이 똥손이라고 하시니 말씀드리자면
제 평소 하고 다니는 모습 (딱 전형적인 컴공학생) VS 패션피플 선두주자 seokcus 라고 해야겠네요ㅠㅠㅠㅠㅠ

아니에요 ㅠㅠㅠㅜ그러지마세요 ㅠㅠ ㅋㅋㅋ

아... 그렇지만 후자는 사실입니다...ㅠ_ㅠ
전 진짜... 여자인데도... 너무 안 꾸미고 다니는게 일상이 되어버려서.. 흑..ㅠ
게을러 터져서 그런가봐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627.76
ETH 3844.6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