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fashion newbie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오늘부터 스팀인 @seokcus 입니다

스팀을 시작하면 오늘부터 제글을 읽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 해서 제소개를 합니다

▶SEOKCUS 란뜻은?

seokcus는 Circus에 cus 를 빌려 쓴 닉네임입니다

물론 제이름에는 seok 가 들어가서 seokcus 입니다

나름 뜻을 부여한다면 석은 곡예를 부리는 사람 , 석은 곡예를 보여주는 사람을

빗대어 저는 제 일상과 제가 입은 옷을 보여드리면 정보를 공유하고싶습니다

12.jpg

@Seokcus = @옷을보여주는 사람

13.jpg

제 첫번째 목표는 제가입는의류 제가 추천하는 의류를 많이 보게하는게 첫번째 목표입니다

14.jpg

제 두번째 목표는 1일1포스팅 1일 100소통 입니다 많이 소통하고 싶습니다ㅎ

노력하는 seokcus 되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환영의 인사를 올립니다. ^^
전 레오입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

안녕하세요 ^^레오님

환영합니다. 팔로우 보트합니다. 나중에 민머리에 잘어울리는 스타일도 추천해주세용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스타일 추천해드리겠습니당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한글로 된 고양이 관련글은 kr-cat태그에 모여있어요.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5.77 / 1개 / 합계 : 5.7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감사합니당

First one looks best. Try to match grays with black and white. Browns look best with whites and blues. Also try to dress for your body type. Great looks, keep it up friend!

Thank you friend

반갑습니다!!kr-fashion 많이 이용해주세여

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스타일이 아주 멋지신데용??^^

감사합니다 ㅠㅠ 피드좋아요

반갑습니다! 옷곶인데 많이 참고해보고싶네요 .! 팔로우 보팅하구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 멋진 패션감각이 가득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네네 감사합니다!

뉴비는 대환영입니다!!
패션왕이시네요!
강렬하고 보기 좋아요 헤어도 넘나 특색있구요!!

감사합니당 ㅎㅎㅎ

반가워요~ 다양한 스타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266.51
ETH 3121.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