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자기소개 만화

in #kr6 years ago (edited)

제목_없는_아트워크_24.png

「키워드 오덕학」 「나의 만화유산 답사기」를 쓴 만화 칼럼니스트 서찬휘입니다.

스팀잇에서는 제 생각과 시선을 담은 '글 이외의 무언가'를 올릴 예정입니다. 주로 만화가 되겠네요. 훌륭한 솜씨는 아니지만, 그리고 프로 만화가도 아니지만 말하는 도구로서의 만화의 가능성과 즐거움을 실천 속에서 탐색해 가고자 합니다.

많은 열람과 응원 바랍니다.

Sort: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오 반가워요!! 만화 그리시는 분이군요 태그에 kr-webtoon을 활용해보세요 아마 그쪽분들이 많이 보시고 오실꺼에요

아 태그에 kr-webtoon 도 있었군요. 제가 과문했네요. 말씀 고맙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우왓.. 엄청난 분이 오셨군요^^
앞으로 글들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저두 어제 시작해서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고맙습니다- 저도 이제 시작이라서 정신이 없네요. 잘 부탁합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만화닷 ㅎ
반가워요 저는 수채화그려드리고 서평도 써요
@raah 오셔서 맘에드시면 팔로 후 댓글 남기세요
다시 뵐께요^^

고맙습니다- 많이 배우겠습니다.

역시 예술가들은 넘사벽입니다. 너무 멋있네요. 반갑고요. 앞으로 자주봬요~

과찬이십니다... 고맙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합니다.

만화 좋죠. ㅎㅎ
기대됩니다. 자주 들를께요.
: )

네 종종 들러주세요-

반가워서 팔로완료!
앞으로 전해주실 이야기들 기대하며 많은 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어 가입인사를 공유 드렸습니다. (:
https://steemit.com/kr/@akuku/005

소개 만화는 바로 보이도록 링크를 적용해보았습니다. 지우도록 의견 주시면 바로 삭제 적용하겠습니다.

소개 고맙습니다. 막그린 수준이라 오히려 민망하네요. 그냥 두셔도 무방합니다. 반갑고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건전한 스팀잇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김삿갓 @yungonkim이 님의 스팀잇 가입인사 글을 잘 읽고 갑니다.
님의 글이 스팀잇에서 더 많이 읽혀지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서 김삿갓 @yungonkim이 보팅으로 흔적^^을 남기고 갑니다.
스팀잇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070.55
ETH 3147.1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