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스티밋여러분 잘부태드려요.

in #kr6 years ago

download.jpg

스팀잇 블로그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같이 윈윈하면서 팔로워 해주실 분들 계시다면
함꼐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는 주로 여행간곳,좋은글,좋은그림,일상 등의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성실하게 해나간다면 우리 모두가 좋은 일이 생기지 않을가 생각하네요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 서로 격려해주고 도움도 주고 그러면서

멋진 미래을 만들어가면 좋겠습니다 ㅎㅎ

Sort:  

@seo70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다양한 주제의 포스팅이 많이 기대됩니다!!
앞으로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네. 저도요 자주뵐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시작한 뉴비랍니다~
같이 성장해요!
팔로우 합니다ㅎㅎ

ㅎㅎ 반가워요. 저도초보에요 왼전초보요 잘부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인데요~ 서로 으샤으샤해 가면서 서로 성장해나가는 좋은 경쟁자가 되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 네 좋은 경쟁자 친구해요 ㅋㅋㅋ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초보인저에게 도움되겠네요. 잘부탁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ㅎㅎ

최근 스팀 시세 하락으로(완전 폭락이죠 ㅜㅜ)
고난의 행군시기에 가입하셨네요.
원래 이리 조용한 곳이 아닌데...
앞으로 커뮤니티에 활력이 되는 글 부탁 드립니다.

아이고 제가 부탁을해야죠 ㅎㅎ 💪💪 우리모두 힘네요. 회이팅~

@seo70,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정보주셔서

안녕하세요 jjangjjangman을 응원하는 @maikuraki입니다. 출석부라는 포스팅을 매일매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간되시면 놀러와주세요.

네 그렇거하죠. 잘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에서 꼭 살아남으세요

네 감사합니다. 아자아자~~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