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문학과 IT의 접목을 꿈꾸는 steemit 뉴비

in #kr7 years ago

steemit 가입기념 작은 이벤트 하나 할게요. <출근에서 탈출하다>를 읽어보고 싶으신 분은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선착순 다섯 분께 리디북스에서 보실 수 있게 선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만약 리디북스 회원이 아니시면 가입하셔야 읽으실 수 있어요.)

Sort:  

보내드렸습니다. 리디북스 로그인 하신 후 마이리디>쿠폰에서 쿠폰등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email protected] 입니다 :) 이렇게 메일주소 남기면 되는 건가요?!?!

네 ㅎ 남겨주신 메일주소로 보내드렸습니다. 리디북스 로그인 하신 후 마이리디>쿠폰에서 쿠폰등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email protected]

꼭 한번 읽어보고 싶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ㅎ

읽어보고 싶다니 고맙습니다 ㅎㅎ
보내드렸어요. 리디북스 로그인 하신 후 마이리디>쿠폰에서 쿠폰등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오오오!! 감사합니다 ㅎㅎ잘 읽겠습니다:)

[email protected] 저도 읽어보고 싶습니다.^^이렇게하면 되나요^^ 이벤트 감사합니다.스팀잇 눈팅만 하다가 이벤트보고 로그인하고
댓글달아봅니다. 대단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네, 메일 주소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보내드렸어요. 리디북스 로그인 하신 후 마이리디>쿠폰에서 쿠폰등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email protected]
저도 신청해도 될까요?ㅎㅎ

마지막 다섯 번째 분이네요 ㅎ
메일로 리디북스 선물 보내드렸어요. 리디북스 로그인 하신 후 마이리디>쿠폰에서 쿠폰등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02
ETH 2483.8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