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주기적으로 큐레이팅을 하고 계시군용!ㅎ
영광입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얼마안되지만 마침 오늘 파워업을 해서 풀보팅 갑니다!ㅎ

저야 말로 이렇게 와주셔서 영광입니다 ㅋ감사합니다^^

오오... 잘읽었습니다. 저도 근래들어 퇴사를 꿈꾸고 있는데....
아무거나 막개발하는 범용개발자에서 블록체인 개발자로 거듭나보고 싶어서요 ㅎㅎㅎ
@kyunga님의 글을 읽어봐야겠습니다^^

아 저도 자유를 얻고 싶지만 ㅠㅠ

저는 저를 구속하는 사슴(?)이 없어서 ㅎㅎㅎ

사슴을 (?) 구하시면 퇴사는 꿈도 못 꾸게 됩니다 조심하시길 ㅋㅋ

사슴같은 배우자를 두신 센스님 부럽습니다 ㅎㅎ 센스님 덕분에 저도 이번 한주간의 눈에 띄는 포스팅을 쏙쏙 골라 읽을 수 있네요 :)

앗 감사합니다 ^^

이렇게 정리되어있는글 너무 좋아요! ㅎㅎㅎ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화이팅!

암호화폐도..우주도..
미래를 향해나아가는군요!

맞아요 특히 알론 머스크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부스터 2개가 동시에 착륙했을때는 정말 소름 돋았다니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932.16
ETH 3422.2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