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in My Pocket] 없어도 뭐가 너무 없는 개발자의 가방 공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segyepark_night.png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이번에 @inhigh님께서 대문을 만들어주셔서 대문자랑 포스팅 이후 첫 개시를 해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inhigh님께 감사감사 드립니다.


느닷없이 @girina79님과 @kim066님의 지목을 한번에 받게되어 정말 아무것도 없다시피한 제 가방을 강제 공개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가방이 없어도 될 정도이며 실제로도 가끔 그렇게 다녀봤는데, 출근하는 사람같지 않고 너무 놀러다니는거 같다는 말이있어 다시금 들고 다니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70801_200130194.jpg

사랑하는 와이프님이 사주신 이쁜 가방입니다. 여기까지는 그래도 좋습니다.

KakaoTalk_20170801_200130874.jpg

뭔가 좀 있어보일려고 출퇴근길에 읽고있는 이더리움 개발 도서입니다. 책깔피가 없어 길거리 다니다가 받은 헬스장 부채를 대신 사용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70801_200131451.jpg

설마 하시겠지만 이게 마지막 사진입니다. 딱봐도 아시겠지만 구구절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투명파일: 뭔가 중요하다 생각되는 문서를 넣고 다닙니다.
  • 보조배터리: 사랑하는 와이프님이 이벤트에 당첨되서 득탬했습니다.
  • 치실: 중요합니다. 양치만 하지 마시고 꼭 치실도 하세요.
  • 다이소 지갑: 지갑이라고 말하기 뭐하지만 이쁘기도 하고 투명해서 참 편리합니다. 거금 만원이 들어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주로 자주 안쓰는 카드나 명함등 저 사이즈에 맞는것들을 넣어놓고 다닙니다. 나름 최애탬이라 구구절절 길게 설명했습니다.
  • 카드 삼총사: 신용카드(버스카드겸용), 도서관 회원카드, 수영장 회원카드
  • 기타: USB 케이블, 손톱깎이, 이어폰, 모나미볼펜, 챕스틱, 휴대용비누

이상 없어도 뭐가 너무 없는 개발자의 가방을 공개하였습니다. 읽는동안 좀 심심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다음 타자로는 항상 고퀄리티의 사진들을 올려주시는 @dreamya님을 지목하겠습니다. 저와는 전혀 다른 분야시고 사진을 전문적으로 찍는 분이시기에 정말 재밌는 것들이 많으실거 같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

Sort:  

@segyepark
가방 사이즈에 비해 들어있는 물건이 적어보이네요 ㅎㅎㅎ
구경 잘 하고 갑니다!

네 소지품에 비해 가방이 좀 큰편입니다 ㅎㅎ 아주 가끔 노트북을 들고다니기도 해서 필요하긴 한데 평소에는 정말 안에 암것두 없습니다 ㅎㅎ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뭔가 생활력이 강해보이는 가방이군요.. 흠 ㅎㅎ

ㅋㅋㅋㅋ 그런가요. 긍정적으로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재질은 다르지만 제가 사용하던 책가방과 디자인이 너무 똑같아 깜짝 놀랐네요. 혹시 같은 모델이려나요?ㅋㅋ

오오 그런가요? 제꺼 STCO인데 혹시? ㅋㅋ

제껀 시리즈 제품인데 같은 OEM이려나요.ㅎㅎ
워낙 막 쓰고 오래쓰다가 박아둔거라 제껀 너무 낡긴 했는데.. 소재빼면 진짜 비슷한거같아요. 전체적인 디자인과 전면 포켓 지퍼 디테일까지ㅋㅋ

오오 진짜 소재빼고 똑같네요 ㅋㅋㅋ 이걸로 @coffeenut님과의 연결고리가 생겼습니다 ㅋㅋㅋ

흐흐 반갑습니다. 기념으로(?) 팔로우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저는 이미 되있네요 ㅋㅋ

역시남자의컬러는 핑크입니다 !ㅋㅋㅋ

저거 아무 다이소에나 없는 희귀템입니다. 여기 남자분들 뭘좀 아시네요 ㅋㅋ

헐 꼬부기님이셨네요 ㅋㅋ 정정합니다 꼬부기님 뭘좀 아시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가방이 너무 인간적이네요 ㅠㅠㅋㅋㅋㅋ

칭찬으로 알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원서는 좋지만...좋지만... 눈에 잘 안들어오더라고요. ㅋㅋ

저도 마찬가지이지만 지금 이분야는 원서도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ㅜㅜ 열심히 해서 기술력을 선점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ㅋㅋ

개발자님의 가방이시라 책이 딱 눈에 들어옵니다.
영문으로 되어 있어서 뭔가 있을 듯한 분위기 입니다 ㅎㅎ
손톱깍기 나왔네요~~~ 깔끔하신분들의 소지품^^
가끔씩 손톱까기 없어서 괴로운 기억이 납니다~~
가방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손톱깎이 가끔 저거 없으면 난감하죠 ㅋㅋㅋ

네 맞습니다. 정말 공감가는 소지품입니다.
저도 차키가 작은 손톱까기 거든요 ㅎㅎ

영어원서가 나오길래 놀랐습니다.^^
이더리움 개발 도서도 있었군요~ㅎㅎ

아직은 암호화폐 기술 관련해서 자료가 많이 없는게 매력인거 같습니다. 이더리움 개발 관련 도서도 저게 현재 유일하고 그렇다고 자세히 나와있지도 않습니다. 안보는것 보다는 보는게 날거 같아서 보고 있습니다 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ㅎㅎㅎㅎ다이소 지갑에서 심쿵했습니다. 남자는 핑크..그리고 무심한듯 제 기능을 다 하는 지갑...잘봤습니다ㅋㅋ

뭘좀 아시는군요 남자라면 핑크죠 ㅋㅋㅋ 저거 완전 편합니다 ㅋㅋㅋ

유부남이라 그런지 저 만원이 왜 용돈 같이 보일까요....
ㅠㅠ 전 그렇게 보이네요.

저거 악착같이 모은 용돈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9076.52
ETH 2742.0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