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번째 대문 제작과정입니다 ( @segyepark님 )

in #kr-door7 years ago (edited)

56번째 의뢰인 @segyepark 님입니다.
8일이나 기다리셨네요.. 오래기다리셨습니다 ㅠ


대문에 들어가야 할 재료는

  1. 글로벌 공원

  2. 월드 공원

  3. 쥬라기.... 아니고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함께하는...

입니다.






가장 먼저 세계 (지구)를 그려야 겠군요.






파스텔 톤으로 이쁘게 그려줍니다.






이제 '공원' 처럼 보이기 위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공원의 필수 요소 벤치를 넣고

street lamp 와 tree 를 넣습니다.






이제 가장 어려운 '각양각색의 사람들' 을 그려야 합니다.
사람 그리기는 항상 어렵습니다ㅠㅠ







일단 (개량)한복을 입은 한국인 남자와
금발의 백인 여자가 함께 춤을 추고 있습니다.
과연 커플일까요?


커플이 아닙니다.




제가 솔로이기 때문이죠ㅎ




저 둘은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함께하는'을
표현하기 위한 비즈니스관계입니다.







다음 각양각색의 비즈니스 관계 3인을 그려줍니다.
커플이 아닌게 다행입니다. ;;;

모두 공원에서 건전하게 춤을 추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월드파크 푯말을 세워줍니다.


푯말 위의 새 두 마리는 커플입니다.
알콩달콩 아주 보기 좋습니다 ㅎ








마지막으로 닉네임을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이건 대낮의 모습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밤이 됩니다!

Sort:  

낮은 낮대로
밤은 밤대로
하나하나마다 멋진데요 ^^

전에 대문 만들어주신 @hanter-kim과 같이 살고있는 소철입니다.
저도 @inhigh님에게 대문요청을 드리고 싶지만
조금 있다가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여기저기서 받은 대문들을 집안 어디에다 붙여놓아야할지
그래도 @inhigh님만의 색채 가득한 대문은 또 탐이나는건 순전히 저만의 욕심이겠죠? ^^

재능기부로 많은 분들의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시는 @inhigh님의 노력을 응원합니다!

@sochul님 응원감사합니다 ㅎ
원하시는 컨셉 말씀해주세요 . 조만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

낮도 좋지만 밤이 더 마음에 드네요 인하이님 :-)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밤하늘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

엉엉 진짜 대박이에요 너무 맘에들어요 ㅜㅜ

제가 부탁을 드리고도 이걸 대체 어떻게 표현해 주시려나 너무 무리한 부탁은 아녔나 고민했었는데, 이걸 이렇게 이쁘게 표현해주실줄야!! 그것도 낮과 밤 버전 두개나 주시다니 기분과 때에 맞게 적절히 사용할 수 있어서 넘 좋네요 우왕 ㅋㅋㅋ 대문이미지를 받는 기분이 바로 이런거였군요 완전조아 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inhigh님 (굽신굽신)! 앞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크 멋집니다!
커플은 새뿐이군요

새 외에는 모두 솔로입니다! 크크

멋집니다~~

@jhy2246님 감사합니다!

커플이 아니라는점이 이너무 좋은데요??
ㅋㅋㅋㅋㅋ

완전 솔로들의 공감을 노렸습니다 ㅋㅋ

대문 작업 포스팅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서 이제 보는 재미가
더 생겼습니다. 와 월드파크 정말 스팀잇에서 좋은 이미지 인 듯 합니다.
좋은 대문 받으신 분도 더욱 성장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world park steemit 까지 느낌이 참 좋습니다 ㅋ

네 아주 좋은 문구네요~~

대박!!!대문 너무 멋져요...!!

@girina79님 감사합니다!

우왇!! 아이디어 짱 조아요!!!!

@dayul 님 감사합니다!

솔로라서 커플이 아니라니...
그래도 커플로 그려주셨으면 좋아하셨을수도...ㅎㅎㅎ
농담입니다^^
대문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sweetpotato 님 감사합니다 ㅋㅋ 괜한 심술을 부렸던 것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678.32
ETH 2438.1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