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클라우드 마이닝과 폰지사기의 연관성과 위험] - 질문과 답변

in #kr7 years ago

받더라도 너무 기뻐할 일은 아닙니다. 그 돈은 곧 후발 투자자들의 피눈물로 만들어진 돈이란걸 아시게 될 테고 아마 본인이 투자한 원금도 피눈물로 바뀔지 모릅니다.

내 가족을 끌어들이고 싶진 않지만, 친구한테 소개해주고 싶긴 한 곳.

이 대목이 너무 와닿네요. 아까 다른 글도 다 읽고 그 댓글까지 거의 다 읽고와서 이미 꼼꼼히 한번 봤던 내용이었는데도 이글에서도 뭔가 계속 대단한게 나오네요. 이러다 마진숏님 광팬될듯.

너무 심하게 꼼꼼히 봐서 한 부분만 굳이 말씀드리면, '친구한테 소개해주고 싶긴 한 곳.'이 다음이 다음 단락과 붙어있거나 뒤에 '이런곳 만큼은 절대 투자하지 마세요.' 이런 식의 내용이 있어야 할거 같아요. Q에 대한 A로써 완결이 안된거 같아서요. 너무 집착해서 죄송합니다. 너무 잘 쓰셔서 ㅋㅋ

Sort:  

아아 ㅋㅋ 다시보니까 Q의 물음은 어디에 투자하냐는 물음인데 A를 투자하지 말곳을 써놨군요.. ㅋㅋㅋㅋ 제가 더위에 미쳤나봅니다ㅋㅋ 감사드립니다 !!

제 광팬이 될것 같으시다니 저야말로 영광스럽네요 .ㅋㅋ 제 글은 항상 길어서 아마 재미가 없을겁니다; 겁나게 길기만 해서요 ..ㅋㅋ 이제 좀 짧게 쓰는것도 노력하려구요.. ㅎㅎ 집착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내용수정과 함께 감사의 보팅합니다 ^^

올 생각지도 못한 보팅 감사합니다! 길어도 긴지를 모르고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집착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46.82
ETH 3769.4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