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무지 일에 집중하기 힘들때 유용한 팁 (뽀모도로 기법)

in #kr7 years ago

고추참치님도 그러시다니 왠지 동지애를 느낍니다 ㅎㅎ 저는 진짜 집중력이 왤케 낮은지 모르겠어요 ㅜㅜ
보통 남이 자기 일하는 모습 지켜보는거 싫어하는데, 오죽하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누가 저 일하는거 옆에서 감시하고 지켜보는겁니다 ㅎㅎ 누가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으면 집중이 그렇게 잘 될수가 없더라구요. 그 상황에서 놀수는 없는 노릇이니까요 ㅎㅎ
뽀모도로 방식이 그냥 자기 혼자 적용하는거긴 하지만 바로 그 약간의 압박감을 주는식인데 저한테는 아주 잘 맞더라구요. 고추참치님의 후기도 왠지 궁금합니다 ㅎㅎ

Sort:  

내일 당장 해보려구요. ㅋㅋㅋㅋ 할일은 많은데 5분마다 한번씩 스티밋 쳐다보고있으니 조금씩 계속 계획이 밀리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진짜 극공감합니다 ㅋㅋㅋㅋ 저는 역시 혼자가 아니군요 ㅋㅋㅋㅋ
암것도 없는데 왜 계속 습관적으로 스팀잇에 접속하는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788.21
ETH 2472.3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