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샵 추가 판매자 신청 받습니다 (+ 오프라인 실시간 공개 코딩 계획)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얼마전 스팀툴 내 스팀달러로 구매 가능한 샵을 오픈 했습니다. 이후로 가칭 '스팀샵'이라 하겠습니다.

https://tool.steem.world/Shop

현재, 전자책 및 다양한 디자인 작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steemshop.png

최근까지 다른 개인적인 일들로 바빠 추가 작업을 거의 하지 못했는데, 드디어 스팀샵에 어느 정도 집중 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겼습니다.

'판매자별 관리 메뉴 추가' 작업을 진행중인데 그리 오래 걸릴거 같지 않아 (2-3일 소요 예상) 추가 판매자 신청을 미리 받고자 합니다. 아예 이렇게 공표를 해서 빼도박도 못하게 본 작업에 집중하려는 의도 또한 있습니다.

예정했던 '판매자 입점 신청 메뉴 추가' 작업은 당분간 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그냥 이 글에 댓글로 '판매자 등록 신청합니다'라고만 해주시면 확인 및 등록 (혹은 등록 거부) 후 대댓글 드리겠습니다. 판매자가 엄청나게 많아지기 전까지는 이 방식으로 충분하다는 생각입니다.

극단적인 어뷰져가 확실한 경우만 등록 거부를 할 예정이며, 신청자에 대해 어떠한 경우도 제 감정을 보태서 판단하지 않겠습니다. 의도적이고 반복적인 표절행위나, 심한 욕설을 동반한 지속적인 타인 비방 등이 제가 생각하는 '극단적인 확실한 어뷰져'의 예입니다. 단지 논란의 중심에 있거나 제게 잘못한게 있다고 해서 등록되지 않는 경우는 절대 없습니다. 그냥 99.99% 신청자가 등록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현재 디지털 상품만 판매 가능합니다. 디지털 상품 주문제작이나 오프라인 상품 거래는 다음 단계로 계획중에 있습니다.

디지털 상품이란?

구매와 동시에 주문제작이나 배송등의 중간 과정없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상품. 전자책, 이미지파일, 노래나 연주등을 담은 음성파일 등이 예가 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파일 같은 경우는 큰 파일 사이즈로 인해 당장 지원하기는 힘들거 같습니다.

다양한 분야에 계신 분들의 많은 참여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프라인 실시간 공개 코딩

스팀샵 혹은 스팀툴 관련 작업시 실시간으로 기획/개발/삽질 과정을 그대로 보여주는 실시간 공개 코딩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오프라인 공개 코딩만 실시할 예정입니다.

말 그대로 제가 기획/개발/삽질 하는 장면을 바로 옆에서 지켜보며 궁금한게 있으면 실시간으로 마음껏 물어보는 시간입니다. 저는 작업을 하면서 투머치토커로 빙의하여 일일이 모든 과정을 대체 왜 이렇게 저렇게 하는지 설명할 예정입니다.

좀 엉뚱해보이지만 일단 저는 누가 지켜 볼 때 가장 일을 잘하는 편이라 되려 더 빨리 작업 할 수 있어 도움됩니다. 제가 작업하는 광경을 보게 되실 분들 또한 당연히 이득이 있어야 하는데, 16년차 웹개발자 경력을 걸고 얻어가는게 충분히 많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뭔가를 체계적으로 시간내어 정리 후 소개하는 것도 좋지만, 아예 실제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의 추가 작업을 직접 함과 동시에 통째로 설명하는 것도 의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스팀 블록체인과 연동하는 써드파티 앱 개발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 분이 최적의 대상일거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ASP.NET MVC in C#을 주로 사용하는 Windows 환경 개발자입니다.

위치는 역삼역 부근에 있는 저희 회사 근처에서 할 예정입니다. 최대 2명 까지는 회사 아래 커피숍에서 나란히 앉아서 오붓하게 하면 될것이고, 3명 이후로는 주변 다른 장소를 물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 비용은 없으며, 3명 이상이 되어 타 장소 임대를 해야할 경우만 저 포함 사이좋게 1/n 하면 될거 같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관심 있으신 분 누구나 편하게 댓글 바랍니다. 일정은 신청하시는 분들과 의논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많은 분들 보시도록 리스팀 하였습니다.

솔나무님과 함께 전자책 제작중에 있는데, 페이아웃이 끝나면 신청기간이 끝나나요??(꼭 입점하고싶어용!!)

포해피우먼님 스팀잇 샵에는 저를 거치지 않고 직접 등록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판권이 그렇게 되나요 ㅎㅎ 제가 출판쪽에 문외한이어서요 ㅎㅎ 나중에 한번 상의 드리겠습니다^^

네네! ^^

리스팀 감사합니다 포해피우먼님! 일단 신청은 글의 페이아웃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가능합니다^^

포해피우먼님 판매자로 등록했습니다. 주말중에 판매자용 관리 메뉴 오픈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픈후 다시 대댓글 드리겠습니다.

솔나무님과 협업하고 계시다니 어떤 전문적인 전자책이 나올지 무척 기대됩니다 :)

https://tool.steem.world/Shop

판매자 관리 기능 추가했습니다. [SteemConnect Login] 하면 목록 페이지 우측 상단에 [상품 추가] 버튼으로 상품 추가 가능하십니다. 추가한 상품 세부 페이지 보시면 [상품 정보 수정] 버튼이 있구요.

전체적으로 수정할게 많아서 작업이 다소 지연되었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와, 신기하네요. 이런 것도 만드시고, 정말 능력자님들 많으신 것 같아요. 저는 전자책 출판사를 하고 있는 사람인데, 전자책 판매 가능할까요??
"판매자 등록 신청합니다."
리디북스에서 '케이트북스' 검색해 보시면, 지금까지 출간된 책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ridibooks.com/search/?q=%EC%BC%80%EC%9D%B4%ED%8A%B8%EB%B6%81%EC%8A%A4&order=review_cnt

감사합니다. ^^

우와 상당한 양이군요! 팔로합니다.^^

오오 케이트북스님 이야말로 능력자십니다!! 바로 등록했습니다. 전자책 격하게 환영합니다!!

판매자 메뉴 추가 후 다시 대댓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

https://tool.steem.world/Shop

판매자 관리 기능 추가했습니다. [SteemConnect Login] 하면 목록 페이지 우측 상단에 [상품 추가] 버튼으로 상품 추가 가능하십니다. 추가한 상품 세부 페이지 보시면 [상품 정보 수정] 버튼이 있구요.

전체적으로 수정할게 많아서 작업이 다소 지연되었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도해 보겠습니다. ^^

판매자 신청합니다 :)

우왕! 관심 감사합니다 ㅎㅎ 바로 등록했습니다. 당장에는 디지털 상품만 판매 가능한 걸 염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판매자 관리 메뉴 추가 후 다시 대댓글 드리겠습니다 ^^

https://tool.steem.world/Shop

판매자 관리 기능 추가했습니다. [SteemConnect Login] 하면 목록 페이지 우측 상단에 [상품 추가] 버튼으로 상품 추가 가능하십니다. 추가한 상품 세부 페이지 보시면 [상품 정보 수정] 버튼이 있구요.

전체적으로 수정할게 많아서 작업이 다소 지연되었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무려 16년이나 하셨군요..!!
웹개발 관심만땅에 혼자서만 공부해본 저에게는 너무도 가고싶은 곳이지만.. 거리의 한계에 참석은 힘들겠네요 ㅠㅠ

항상 열심히하시는 세계님 응원 또 응원합니다..!!

조금이라도 시간을 더 활용할 수 있도록 장소를 제 위주로 못박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ㅜㅜ 원하시는 분이 점차 많아지면 차후 DLive도 준비해보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페어 프로그래밍이 저는 못해봣지만 인터넷을 보니 호불호도 극명하더라고요. 세계님 체질에 맞으시다니.... 천상 개발자입니다 크핫핫 ㅋㅋ

저는 극단적 페어 프로그래밍 선호자입니다 ㅎㅎㅎ 손이 느린 편이 아닌데 혼자 놔두면 딴짓 할때가 너무너무 많습니다 ㅜㅜ 반면 누가 지켜보고 있을때 효율이 가장 극대화 하는거 같습니다. 크핫핫 ㅋㅋㅋㅋㅋ

gybvtvbh.jpg

지켜보겠습니다.

i15168268511.jpg

저도 덩달아 지켜봅니다.

늘 느끼지만 ㅋㅋ두분 대화는 정말 유머러스하신것 같아요 ㅋㅋ

공개코딩이라니 재밌겠는데요? ㅎㅎ
라디오 공개방송 하는거 같겠어요

제가 혼자 놔두면 딴짓을 많이 하는 편이라 겸사겸사 계획해봤습니다 ㅎㅎㅎ 재미는 확실히 보장합니다 ㅎㅎㅎ

응원 합니다 ^^

오랜만입니다 공맹님. 응원 감사합니다 ^^

세계박님 진짜 멋있습니다 :) 저도 나중에 상품을 준비하게 되면 살포시 스팀샵에 입점(?) 문의 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완전 응원합니다아!

격한 응원 감사합니다 이송이님 ㅎㅎ VIP 이송이님 미리 등록해놨습니다 ㅎㅎ 판매자 메뉴 추가되면 다시 대댓글 드리겠습니다 :)

https://tool.steem.world/Shop

판매자 관리 기능 추가했습니다. [SteemConnect Login] 하면 목록 페이지 우측 상단에 [상품 추가] 버튼으로 상품 추가 가능하십니다. 추가한 상품 세부 페이지 보시면 [상품 정보 수정] 버튼이 있구요.

전체적으로 수정할게 많아서 작업이 다소 지연되었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으헛 정말 감사합니다 세계박님!!!! 아직 무엇을 판매할지 고민 중인데, 우선 들어가서 기능을 익혀두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스팀 샵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

오~저 판매자로 등록해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일러스트 너무 느낌있네요. 매우 기대 됩니다 :)
네! 물론입니다. 바로 등록했습니다. 판매자 메뉴 완료 후 다시 대댓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ㅎㅎㅎ감사합니가~저도 설레네요U///U

https://tool.steem.world/Shop

판매자 관리 기능 추가했습니다. [SteemConnect Login] 하면 목록 페이지 우측 상단에 [상품 추가] 버튼으로 상품 추가 가능하십니다. 추가한 상품 세부 페이지 보시면 [상품 정보 수정] 버튼이 있구요.

전체적으로 수정할게 많아서 작업이 다소 지연되었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0.98
ETH 2594.6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