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보상 분배 완료 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 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일주일전에 400 팔로워 달성 이벤트를 했습니다.

글 보상 완료 후 추천해주신 분들과 지난 300 팔로워 달성 이벤트에 추천되신 분들께 보상을 분배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아래와 같이 보상 분배가 완료되어 보고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해 주신 분들 (각 2 스팀달러 - 고정)

지난 300 팔로워 이벤트에 추천되신 분들 (각 1 스팀달러 - 작가보상 분배)

원래 글 보상 스팀달러를 나눈다고 말씀드렸는데 추천 받으신 분들이 너무 많은데 비해 작가 스팀달러 보상이 상대적으로 적어 제가 받은 작가보상 전체($10.86)를 11로 나눈 $1 씩 보내드렸습니다. 더 많이 보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제가 더 힘을 키워서 500 팔로워 이벤트에는 작가보상이 더 많이 유입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unshineyaya7 님, @sonsie 님, @facemaker77 님, @madamf 님, @bakhasatang 님, @newsoul122 님, @myhappycircle 님, @homechelin 님, @jhani 님, @kiwifruit 님, @mkland

5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글 작가보상 분배 (+ 상세소개) 받으실 분들

총 4분이시기에 다음 이벤트 완료 후 받으실 보상이 아주 나쁘지는 않을걸로 예상됩니다.


제게 소통을 해주시는 모든 분들, 그리고 관심은 있지만 아직 미쳐 소통하지 못한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 뿐입니다. 늘 여러분 곁에서 구석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제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Sort:  

400 팔로워 추카 드려요 ㅎㅎ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축하 감사합니다. reply84님도 긴 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

헛! 저 이거... 추천해 줄 사람 고민하다가 깜빡 놓치고 있었네요. ㅎㅎㅎ
우야둥 400 팔로워 다시 축하하고 갑니다. ㅎ 명절 연휴 잘 보내세요~

노아님 다음 기회 꼭 참여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다시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이번 이벤트는 미처 참여를 못했네요. 추천되신 분들 구경이라도 가야겠어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다음 이벤트때는 꼭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설 되세요 :)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곧 긴 연휴가 시작되네요, 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종민님. 어마어마하게 긴 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신 분도, 이벤트를 해주신 박세계님도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_ _) 꾸벅.

저야말로 이렇게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작가보상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세계님 연휴 잘 보내세요~

저야말로 제게 좋은 인연이 되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때 이벤트를 했기에 감사하게 코피님을 소개받을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항상 따뜻하게 다가와 주시는 코피님께 늘 감사한 마음 갖고 있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저도 추천좀 해주시지....ㅋㅋㅋㅋ 모두 축하드립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독거님 ㅎㅎ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

세계님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아😊

오오 아밋슈님 축하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연휴 되세요 :)

헉 요즘 바빠서 통 글을 못 올렸었는데
이런 선물이 도착했군요 :-)
세계님 감사합니다!

요즘 많이 바쁘셨군요 ^^ 선물이라고 하기도 민망하지만 소통의 의미로 받아주시면 더할나위 없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

항상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 열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보상금도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

저야말로 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멀리서나마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183.21
ETH 3545.2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