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저평가 스티미언 발굴 이벤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 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경고: 이 글은 쫌 깁니다.

400 팔로워를 달성했습니다. 많이 부족한 제게 과분한 사랑 주심에 늘 감사합니다.

지난 300 팔로워 때 했던 이벤트를 계속 이어서 할까 합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한 +100 팔로워 때마다 동일한 이벤트를 이어갈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300 팔로워 이벤트 글 마지막에 다음과 같이 명시했습니다.

추가로, 저평가 스티미언 한분을 뽑아 최대한 정성스럽게 별도의 소개글을 남기겠습니다. 소개글에서 발생하는 모든 스팀달러는 선정되신 분께 전달하겠습니다.

이걸 얘는 대체 왜 안하고 있나 하고 궁금해하실 분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 박세계 이걸 절대 잊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

단지 계획을 조금 수정했는데 다음과 같은 이유에서입니다.

  1. 저평가 스티미언 분들을 좀 더 널리 알리기 위해서는 나의 명성 또한 조금이라도 더 높아야 한다.
  2. 그래서, 바로 할것이 아니라 그 다음 +100 팔로워 달성시마다 릴레이로 하는게 낫겠다.
  3. 그리고, 임의대로 한분만 뽑기에는 우열을 가릴수 없이 모두 널리 알려짐이 마땅한 분들이기에, 각자 드릴수 있는 보상이 적더라도 (1/n) 항상 모든 분들을 소개해야 하겠다.

이 조건이 만족하기 위해서는 성립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1. 누구보다 내 자신이 스팀잇 활동을 '열심히 계속' 해야한다.
  2. 저평가 스티미언 분들도 지속적으로 활동을 해야한다.

1번 조건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라도 스팀잇 활동을 결코 멈추지 않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제가 중간에 활동을 멈출 가능성은 매우 희박할 것임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 무엇도 저를 멈출수 없습니다 ㅋㅋㅋ

2번도 걱정을 안하셔도 되는게 이미 활동을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딱 한분씩만 고민끝에 선정을 해주셨기 때문에 그 발굴을 절대적으로 믿으셔도 좋습니다. 그때 알려주신 거의 대부분의 스티미언 분들이 오히려 더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역시는 역시입니다 :)


그럼 이벤트를 다시 명시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평소 생각해오던 저평가 스티미언을 딱 한 분만 다음과 같이 댓글로 남긴다.
    • 누구를? @xxx 님을 추천합니다!
    • 이유는?@xxx 님을 추천하냐면, 이분이야말로 정말 울트라 짱짱맨...
    • 반드시 누구인지와 왜 추천하는지의 이유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 이전에 자신이 추천한 분을 다시 추천하면 무효.
  2. 다른분이 남긴 댓글을 확인 후 팔로우가 안되어 있는 세분이상 팔로우.
    • 누구를 팔로우 하셨는지 본인 댓글의 대댓글로 남겨주세요.
    • 팔로우가 안되어 있는 분이 마침 세명 미만이면 나머지 분이라도 모두 팔로우 해주세요.
    • 진짜 팔로우 하셨는지 반드시 확인하겠습니다.

선착순으로 참여하신 20명에게 확인 후 2 스팀달러씩 전송하겠습니다. 제 스팀달러를 빼먹기 위해서라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ㅎㅎ

  • 참여마감: 이 글 보상이 완료된 시점.
  • 이벤트 참여자 보상시점: 이 글 보상이 완료된 직후 2 스팀달러 일괄 보상. (저번에 확인이 되자마자 쿨하게 바로 보상을 드렸는데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 일괄 보상으로 방식을 변경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글에서 추천된 저평가 스티미언 보상시점: 500 팔로워 이벤트 글 보상 직후. 보상된 스팀달러를 1/n로 분배. (500 팔로워 이벤트시 모두 소개됨.)
  • 이전에 추천된 저평가 스티미언 보상시점: 이 글 보상 직후. 보상된 스팀달러를 1/n로 분배. (이 글에서 모두 소개됨.)

저는 저평가 스티미언 모든 분들께 방문해 팔로우 할 것 이며, 그 분들께 댓글로 이곳 이벤트를 알려 진심으로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계시는걸 알려드릴 것입니다. 그래서, 상호간에 거미줄처럼 알아보고 '제대로' 팔로우 하는 상황을 최대한 만들어보겠습니다.


드뎌 300 팔로워 때 추천되어진 분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모두 주옥같은 분들이니 팔로우를 아직 안하셨으면 꼭 해주시고 소통 부탁드립니다. 놀랍게도, 하지만 예상했던데로 특별한 사정이 있지 않는 이상 거의 모든 분들이 현재도 아주 왕성히 그리고 꾸준히 활동하고 계십니다.

@sochul 님의 말씀처럼 이런 좋은 분들을 팔로우 안한다면 스신이 노하실 것입니다 ㅎㅎ

저는 모든 분들이 팔로워는 되어있지만 막상 모든 분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지는 않고 있다는걸 깨닫고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뵙겠습니다.

직접 소개해주신 분들의 댓글과 함께 하겠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소개해주신 분들도 모두 소통왕 이시며 얼마나 진심을 다해 소개를 해주셨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분과 소통하지 않은분은 있어도 이분의 손글씨를 못보신분은 단 한분도 안계실거라 확신합니다. 엄청난 재능기부로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 계십니다. 이미 많이 알려지신 분이지만 앞으로 더 높은 평가를 받게 되시길 저 역시 바라는 바입니다. - @facemaker77 님이 소개

제가 개인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있는 분입니다. 15년 투자경력으로 별다른 언급이 필요없을 분입니다. 워낙에 대단하신 분이라 왠지 다다가기 힘들었는데 막상 소통을 해보면 정말 친절하고 따뜻하신 분입니다. 뭐 하나를 간단히 여쭤봐도 정말 정성스럽게 대답을 해주십니다. 정말 짱짱맨 이십니다 ㅎㅎ -
@champagne9 님이 소개

워낙 대단한 실력의 개발자시라 같은직종인 저로써는 뭣좀 얻어먹을거 없나 하고 기웃대고 싶은 분입니다. 25일 이전에 이직으로 인한 인수인계 및 프로젝트 등으로 너무 바쁘시다고 글을 남기신 후 안타깝게 아직까지 큰 활동을 못하고 계신 상태입니다. 일이 잘 마무리가 되고 나신 후에는 반드시 다시 돌아오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제가 뭣좀 얻어먹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 @gichan 님이 소개

시와 글을 통해 많은 생각들을 표현해 주시는 분인데 '진짜 작가'라는 찬사가 아깝지 않은 분입니다. 막상 제가 많이 소통을 하지 못한 분이라 죄송스런 마음인데 저부터서 앞으로 자주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beatblue 님이 소개

여러분이 이미 잘 아시는 @kingbit 님의 아드님 이십니다. 직접그린 그림들을 주로 소개해 주시는데 글을 보시면 아빠/엄마미소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 딸아이도 얼릉 박하사탕님처럼 활동을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 개인적으로 넘 부러웠습니다. - 아빠 @kingbit 님이 소개

작업실 공간을 오랜 시간동안 개발&인테리어 하시고 그 과정을 공들여 공유해주시는데 항상 꾸준히 활동하시고 소통도 잘 하시는 분입니다. 최근에 많이 못찾아뵈서 죄송합니다 ㅜㅜ - @kobuni 님이 소개

제가 기독교라 그런지 몰라도 버킷리스트중 하나가 순례길을 다녀오는건데, 직접 실천하시고 소중한 경험을 공유해 주고 계십니다. 글도 너무 잘쓰셔서 위에 소개해드린 @madamf 님 처럼 '진짜 작가'라는 찬사가 전혀 아깝지 않은 분입니다. 마음의 안식을 원하신다면 @myhappycircle 님과 소통하시기 바랍니다. - @bree1042 님이 소개

이유는 모르겠지만 저는 홈슐랭님이 남자분인줄 알았습니다. 엊그제 밋업 전까지 말이죠 ㅎㅎ 프랑스에서 요리를 정식으로 배우신 진퉁 요리사이십니다.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으로 모든 요리 과정들을 나누고 계신데, 한번만 방문해보시면 입이 떡벌어진 후 턱이 잠시 붙지 않을겁니다. 저는 아직까지 붙지 않았습니다. 모든 동영상 하나하나가 무슨 광고를 찍은거처럼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 @skuld2000 님이 소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글들을, 매우 다양한 주제로 꾸준히 올리시며 왕성한 소통을 하시는 분입니다. 최근에는 흥미롭게도 '교통사고...그리고 유체이탈' 이라는 무려 개.인.실.화를 올리셨습니다. - @rkdals4167 님이 소개

뉴질랜드에서 개발자 지망생으로 고군분투중인 키위♥님 이십니다. (키위님의 소개 중 :) 최근에 블록체인, 비트코인 관련 리포트를 쓰고 계시느라 엄청 바쁘신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 @asbear 님이 소개

대단대단 열매를 먹으신 분입니다. 친구분과 단둘이 텐트가 포함된 배낭을 메고 딸랑 자전거로만 아시아 10개국을 여행하신 후 그 여행기를 정성스레 공유하고 계십니다. 평생 잊지못할 엄청난 추억을 이미 소유하고 계신 이분이 정말 부러울 따름입니다 ㅜㅜ - @coffeenut 님이 소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시크한 @segyepark님 안녕하세요! 저는 스팸 없는 세상을 꿈꾸는 kr 가이드독이에요. 멋진 @asbear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자자~ 하시더라구요. ^^ 흥분되는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정말 흥분되네요.. 우리 이런사이 아니다 이눔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제 글에선 가이드독이 항상 흥분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얼른 팔로우 쭉쭉 늘리고 싶은데 요즘 바빠서 스팀잇을 잘 못하네요 ㅜㅜ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말씀이 무색하게도 엄청 꾸준히 하고 계신데요? 깜놀했습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세계님 벌써 400 팔로워? 추카추카 합니다.
저평가 이웃이라... 제가 바로 당사자라... (농담입니다. ^^;)
생각 좀 해보고 말씀드릴게요. 생각했던 몇몇 분은 이미 명단에 있으시네요. 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ㅎㅎ 어느분을 추천해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저평가된 분들을 잘 찾아보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철우님 축하 감사드립니다. 어느 좋은분을 추천해주실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400 팔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추천드릴분이 있는지 잘 봐야겠어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와 자주 소통해주셔서 다시 감사드리구요^^

축하드립니다.~~ 참 멋지네요...이런이벤트..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린주스님. 이벤트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

400팔로우 진심 축하 드립니다. ^^
이번주 저도 이벤트 한번 해야겠습니다. ^^

앗! @jhani님! 주인공 중 한분이 등장하셨군요 ^^
축하 감사드립니다. 이벤트도 기대하겠습니다 ^^

세계님 400팔로워 축하드려요~^^
위에 저에 대한 소개글까지..부끄부끄ㅎㅎ;;
앞으로 더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코피님을 소개받게 되어 참 행운이라고 늘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인연 이어나가길 바라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400팔로우축하드립니다~!^^ 이번에도 저평가되신분이계신지 꼭찾아볼게요 ㅎㅎ

코부니님 축하 감사합니다. 그리고 보내주신 선물 잘 받았습니다. 제가 알림을 안받고 있어서 늦은 확인 죄송합니다. 깜찍한 선물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

좋은선물이되셨다니 제가 고맙습니다 ㅠ 죄송하실것없습니다 ㅎㅎ 좋은저녁시간되시길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583.42
ETH 2984.52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