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사색] 공간을 갖는다는 것 / Steemit을 하는 이유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도 안녕하세요 :D
스팀의, 스팀에 의한, 스팀을 위한
(of the steem, by the steem, for the steem)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 🐢 입니다.

대문이미지 완성본.jpg


오늘의 작은 사색입니다.


내 공간을 갖는 다는 것은
참 중요한 부분이다

좀 더 넓게 생각해서
블로그든 페이스북 페이지든 SNS도
모두 공간이 될 수 있는 듯


나 같은 경우엔
내 방
이라는 공간이 참 좋다

벽지부터 생각해서 전등이나 벽
가구 색감 침구
이런 걸 내 생각대로 맞춰나가다 보면

나만의 색감이 있고, 재질이 있다
내 성향이 드러나게 되는 듯 하다


Steemit을 만나서 열심히 열심히
하는 것에도 욕심이 있고, 목표가 있다

열심히 써서 '돈 벌어야지'
사실 이런 흥미는 크지 않다

그런 것보다는
'이 공간을 잘 가꿔나가야지'
하는 마음


바다거북(Seaturtle)이라는 색으로,

글도 적고, 소통하고,
물도 주고, 햇빛도 쬐어주면서

이 공간(Steemit)을 가꿔간다는 생각
그런 게 크다

잠시나마 여기에 머무르며 드는 생각은
'참 마음 따듯한 공간이다'

꾸벅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밤 보내세요 ~
하루만 더 버티면 주말이에요 ^^

그러게요
저는 주말이 일을 하는 날이지만
행복한 일이라서 똑같이 기다려 지네요 :)
좋은 꿈 꾸세요

거북이가 엄청귀엽네요ㅎㅎ 나만의 공간 좋네요ㅡ

귀엽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D
친척동생이 만들어주었거든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

네 공감합니다:))
글을 쓰면서 발자취를 남기면서 뭔가 나를 가꿔가고 발전시켜 가는 것 같습니다
tip!

네 생각을 적다보면
머릿속이 청소도 되고요ㅎㅎ

이 공간을 잘 가꿔나가야지 ㅎㅎ 공감합니다. 저도 내재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스팀잇을 합니다!

내재적 가치 :D
멋지십니다
이렇게 모두 모여서 생태계가 만들어지네요~

지금도 충분히 잘 가꾸고 계신데
앞으로는 얼마나 멋져질지 기대되네요!
거북씨의 스팀방

다 같이 함께 만들어가는 거니깐요 :D
기린님과 함께 동물농장!!!!!

작은 노력노력 들이 모여 스팀잇이라는 공간이 더욱 좋아질거라 믿습니다^^

그럼요ㅎㅎ
그 과정이 산책하는 것 처럼 줄거우니 더 좋네요

포스트 잘 읽고 보팅 남기고 갑니다.

감사드립니다
휘게님 :)
꾸벅

저도 온전히 자기만의 공간을 가지는것이 좋더라구요.ㅎㅎ

ㅎㅎ 남자는 공간에 대한 욕심이 있는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8643.75
ETH 3779.3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