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커피숍! 말리꽃다발 ช่อมาลี CHORMALEE, 방끄라짜오

in #kr6 years ago

헐 애완돼지라니...!!!ㅋㅋㅋ
저 놀러왔어요~~ 카톡방 나가시란 말은 아니었는데, 훅 나가셔서 얼마나 놀랬는지ㅋㅋㅋ
종종 찾아뵐게요 자주 만나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Sort:  

팔로우 다하고 갈라구요 . 원칙이 그러하니 지키고 가여 할것 같에서요. 다른 아무 이유 없답니다. 근데 걱정입니다. 몇몇분은 아는분들이 계신데 언제 다 팔로우를 해야할지 걱정입니다. 여긴 이너넷도 느린데요. ㅋㅋㅋㅋㅋ. 언능 팔로우 끝내고 따라가겠어유~~~

ㅋㅋㅋㅋㅋ일단 오시구 천천히 하셔도 된답니다
원칙에서 전혀 벗어나는 건 아니에요!!! 꽤나 유쾌한 분위기거든요
(맨날 제가 놀림 당해주는 중)

넵 잘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3.57
ETH 2605.6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