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는 바다거북 / 설레임 중무장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A57CA799-DCB2-4030-BF35-A163AA1EE466.jpeg

두근두근 💗
바다거북은 서울로 올라가고 있어요

따라다라다라단!
신난다 서울!!!
ㅋㅋㅋㅋㅋ

서울에서 할 일


  • 현대카드 스튜디오 블랙 투어하기(수)
  • 코워킹스페이스 한군 데 더 견학하기(목)
  • 허각 콘서트 가기(토)
  • 여자친구 공연 응원가기(금)
  • 서울 스티미언 만나기(왕따예정)

하나하나 포스팅 하게 되겠네요ㅋㅋ
기회가 된다면 스티미언분들도 만나면 좋겠네요
(사람 만나는 거 무지 좋아함)
이럇 길을 비켜라
(시골)거북이 나가신다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손가락이 예쁘시군요!ㅋㅋ
알찬 서울 여행이 되시겠네요. :-)

감사합니다ㅎㅎㅎ
바쁜 동네 서울은
제겐 언제나 알차답니다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

와 서울 가시는 군요!^^
저 이번 주말 다녀왔는데 춥더라구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네 다니님ㅎㅎ
추위에 강한 거북입니다 :D
다니님도 감기조심하셔요 ~

바다거북님 손가락 이쁘네요. 브이!! ㅋㅋ

네! 제가 어릴 때 피아노를 배웠더니 그렇습니다ㅋㅋㅋ
마스터님도 브이!!

피아노는 저도 배웟는데 저는 왜째서 ㅜㅜ

ㅋㅋㅋㅋ대신 다 까먹었다는 사실이.. 또르르

엇~ 좋은 버스타고 서울오시네요?!

구거슨 바로 평일에 할인중이기 때문이기 때문이기 때문입니다!

오잉.. 그래요?
저는 그런 버스 본적도 없어서 신기해요.
타보고 싶세요.
지금쯤이면 잘 도착하셨으려나?

네 잘 도착했답니다ㅋㅋㅋ
약속대로 서울은 비우셨겠죠?!

미리 알려주셨으면 좋았을 껄.. 너무 급하게 오셔서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있네요.
주말까진 비울께요 ㅠ

ㅋㅋㅋㅋㅋ이건 무슨사진인가요
길마님은 어디애 계세요?

이래야하나 저래야하나 ... 쭈글쭈글한 제 표정입니다.
저는 송파에 있어요~ ㅋ

송파면 만나기 어려울려나요?
서울을 잘 몰라서...

으앗 서울에 이미 도착하셨겠네요. 많이 춥지 않나요? ;ㅅ; 서울에서 할 일 목록 중 맨 마지막이 눈에 띄는데요ㅎㅎ 왕따가 아니라 모임을 주름잡는 거북이이실거예요! 서울에서 볼 공연도 많으시고 재밌으시겠어요! 서울 잘 다녀오시고 감기조심하세용ㅎㅅㅎ

어유 엄청 추운걸요?ㅋㅋㅋ
아직 모임이 예정된게아니구 혹여 가능하면 만나볼까 하는 거라서요ㅎㅎ
네 감기조심하세요!

거북씨를 대 환영합니다!
그나저나 여자친구분이 배우나 가수신가봐요!!
너무 멋지네요

음악하는 친구랍니다ㅎㅎ
아직 대학생이에요!
저도 대학생이고! (곧끝나지만...흐흑)

으아~~ 여행 오시는건가요?
여친 공연은 뭘지 궁금궁금~
밋업은 어느 지역에서하느냐가 관건이겠죠?ㅋㅋ

ㅎㅎ 음악공연이에요~
네 이래저래 할일들이 있어서
오게되었습니다 :D

밋업이라고 까지 할 건 없구요
만날 수 있는 분이 있으면 만나볼까해서요!

날씨도 추운데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청계산 등산 밋업 추진 고민중인데 모르겠어요 오시겠단분이 있을지

헐 등산밋업....! 호불호가 있겠지만
미션이 있으니 재밌겠는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