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 스사모] 스팀잇 사진예술 모임 (스사모) / 오픈채팅방 안내

in #kr7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 :D
스팀덕후 Seaturtle 입니다.

대문이미지 완성본.jpg

Clayop님께서 주도하시는 소모임 활성화 프로젝트로
사진을 사랑하는 loki80님이 만드신 스팀잇 사진예술 모임 (스사모)
@ucamper 님과 함께 영광스럽게도 소모임지기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스사모를 잠깐 소개드리자면


1.소모임명: 스사모 (스팀잇 사진예술 모임)
2.소모임 태그: photokorea
3.소모임지기(3명): @loki80 , @seaturtle, @ucamper

모임의 목적:

  • 사진과 관련된 정보(팁) 및 작품 공유
  • 사진을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도 도움을 주고자함.
  • stock photographer 로 활동하시고 싶으신 분에게 정보 제공
  • 국내외 사진 공모전 정보 공유
  • 회원간의 친목활동


현재 가입회원(27명) : @loki80 , @gilma 님, @seaturtle님, @khaiyoui 님, @dreamya 님, @chusnap 님, @asbear 님 , @solidvoice 님, @feyee95 님, @jisung 님, @jsquare 님, @illust 님, @hannaju 님, @hjk96 님, @jiahn 님, @zorba 님, @ucamper님, @typhoonmagic 님, @cheolwoo-kim 님, @sochul 님, @highyoonzi 님, @chocolate1st 님, @chunseungho 님, @ghana531 님, @kkolla 님, @wokgy88 님 , @sasung


부족하지만, 소모임지기로서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혹시 조금 늦어도 양해를.. 쿨럭)

그리고 원활한 소통을 위해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개설했습니다!
'Steem-chat'에 가입된 분들에게는 개인 챗을 드렸는데,
가입 안된분들을 위해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링크 : https://open.kakao.com/o/g9vFz5D
참여코드 : ssm2017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D
그럼 다 함께 소모임 잘 일궈나가볼게요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우왓 저도 덕분에 사진기술이 늘것같네요 :)

ㅋㅋㅋㅋ덕분에 늘어난다면 너무 재밌겠네요 기린님
2차때 기린님도 들어오세요!!!

좋은 사진 많이 부탁드립니다 ^^

한분한분 방문해보니, 대단한 분들이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앗 제게 딱 필요한 기술인데... 사진 찍기는 너무나 어 to the 렵 ㅠㅠ

저도 잘 모르지만 열심히 배우겠다는 일념으로....! 각오

야 역시 바다거북님 행동파~!!! 빠르십니다^^ 완전 든든

할 수 있는 일로 돕겠습니다요!ㅎㅎ
다 함께 잘 만들어가보시게요

우왓!! 대단하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멋진 사진 기대할께요~>_<ㅎㅎㅎ

네 아랑님 저보다는 대단한 분들이 모임에 많답니다!
시간나시면 들어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스사모의 화목함과 번성을 응원합니다~^^

네 쟈니님ㅎㅎ
스사모를 비롯한 다양한 소모임들이
번성했으면 좋겠습니다!

조인완료 입니다.^^

환영합니다!!!
어서오시와요ㅎㅎ

카톡방 참여 완료요~~

네 반갑습니다!!!ㅋㅋㅋㅋ

가입은 어떻게하는건가요? 그냥 오픈채팅방 들어가면되나요?

안녕하세요ㅎㅎ
추가로 2차 모집할 때 참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현재는 1차는 마감된 상황이라서요 ㅠ

단톡방 입장이 늦었습니다 ;; 잘부탁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574.15
ETH 3443.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