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토요일 모닝카레

in #kr6 years ago (edited)

간밤에 꿈에서 카레를 먹었습니다.
고로, 본의 아니게, 마지못해, 정말 너무나 어쩔수 없이!!

김돼지는 눈뜨자마자 카레를 만들었답니다.. +ㅁ+// 하핳!!

고기를 볶다 당근, 감자, 그리고 양파를 추가해서 볶습니다.
적당히 익었다 싶으면 물을 붓고 S&B 골든카레 매운맛을 뙇!!

image

아침부터 너무 자극적이면 속쓰릴까 싶어서,
작은 우유 하나를 부어줍니다. 그러면 색이..으음..=ㅅ=;;;
image
급 허옇게 되는데요..엄..에엠..이걸..뭐라고 설명을 해야하나..
문득 떠오른 비슷한 사례가..

"짜파게티 분말가루 넣고 비벼서 뷰리뿔 다크브라운 색을 냈는데,
누나가 갑자기 계란풀고 섞었을때의 그런 색바램?ㅎㅎ"
(상상하고 누나한테 화났음..난..아직 잊지 않았다..+ㅂ+//)

그래도 좀 더 졸이니 다시 괜찮아졌어요ㅎㅎ

데코를 위해 계란후라이도 살살 만들어줍니다^-^*
image

대접에 밥을 푸고 카레를 붓고 계란까지 올려주면~~

image
토요일 아침의 간단(?)한 모닝카레가 완성됐습니당 ^~^//
역시 주말아침은 카레죠 >ㅅ<v (음 좋아 방금건 자연스러웠어ㅎ)

  • by. 김돼지ㅋ
Sort: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488363000.

생유베리감솨요:)

히야 싱싱하게 주말을 시작하셨네요 전 사실 카레에 거의 광팬이어서 어떻게 먹어도 대충 만들어도 가성비가 좋은 녀석이죠 저도 내일 일요일에는 짜빠구리 대신 카레해먹야 겠네요 ^^

카레는 사랑입니다ㅎㅎ 제 포스팅이 내일 메뉴 선택에 영향을 미쳤군요^^ 부족한 글입니다만 좋은 선택이 되시길 기원합니당^~^// 답방갈게요~~☆

ㅋㅋㅋ카레는 좀 매워야 맛있는거같아요!

넴ㅋㅋ 안그래도 우유를 너무 넣어서;;; 청양고추 다진거 팍팍 넣어서 이제 좀 맛이납니당ㅎㅎ

카레색깔이 저도 먹고싶어지는 색이네요 ㅋ 엄마가해주시는 맛 날것같아요

엄니 손맛까지는 하아안ㅡ참 멀었죠ㅎㅎ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저 칭찬에 약해서..앞으론 더 칭찬받게 레시피도 연구하고 음식사진도 신경써서 찍겠습니당:D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저도 가끔 백종원식 카페 한솥 만들어 놓고 먹지요 ㅎㅎ
그런데 계란 후라이를 얻어서 드시네요?
해봐야지 ㅎ

큰차이는 없습니당ㅎㅎ 그저 데코일뿐ㅋㅋ 예전에 도시락 밥 아래 깔려있던 계란후라이 같은 느낌이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sevendaybnwchallenge 에 지목했습니다!

꺄앙!! 오늘부터 뭐라도 찍어봐야긋네용ㅋㅋ 보잘것 없겠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당^~^//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02.42
ETH 2727.5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