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어진 시간과 인연맺음에 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제가입 후 반나절 이상을 헤메고 오늘 첫 가입인사를 올린 뉴비 라온입니다. 그리고 프사 올리려 3시간을 헤메다 결국은 모바일 웹계정 다운받아 프사를 올렸네요. ㅎㅎ 제가 기계랑은 좀 안친한데다가 영어울렁증까지...!ㅡ.ㅡ 머리가 나쁘니 몸이 고생입니다. 그래도 스팀잇선배님들의 친절한 안내글 덕분에 이번엔 모바일로 2번째 게시글을 조심히 올려봅니다.

아직 배워나가야 할것들이 많지만 앞서간 리더님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말씀들중에 진정성과 방향성을 갖추고 배려와 나눔이 우선되어야한다는 것에 공감합니다. 명심하고 앞으로 좋은 정보들 업댓하며 소통하겠습니다.

기분 업되어 좋은 글 한편 공유합니다. 언젠가 라온도 속이 채워진 열매가 되는 시간이 오면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멋진 말들을 남기게 되겠지요?! ^^ 그때까지는 선인들의 말씀을 되뇌이며 차카게 행복나눔하며 살겠습니다.

image

감사함

아침에 일어날 때 빛에게, 당신 삶에, 당신의 힘에 감사를 보내라.
당신의 음식과 삶의 기쁨에도 감사하라.

감사할 이유가 없다고 본다면 잘못은 당신 자신에게 있다.

테쿰세 (번역 : 미키)

[글.그림 - 원네스 유니버시티 대일스님 메시지 중에서]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약 한달간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8가지와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일일이벤트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흥미로운 세계입니다. 이용객증가로 인한 다양한 컨텐츠개발들이 더 많아질텐데 정말 매력있습니다. ㅎㅎ 머리에 녹이 많이 끼어서 원할하게 돌아가려면 그저 반복학습이 답이네요. 스윗티님 자주 뵙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긍정에너지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글 감사합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환영의 글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공유하고 소통하며 소중한 인연 만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맞팔신청합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시간들되세요.

어렵지만 이렇게 스팀잇에 첫 글까지 남기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 !!

네네^^;; 너무나 빨리 변화되는 IT세상에 적응못하고 늘 뒷북치는 늘보입니다. 그래서 도태되지 않으려 노력중이랍니다. 환영의 메세지 감사드리며 자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리며 맞팔신청드립니다.ㅎ

감사합니다 ^^ 자주 소통했으면 합니다 !!

쌩초보 검색하셔서 읽어보시고요.
조심 할것 하나-저작권 있는 사진 책, 글,,,절대 올리면 안됩니다. 자체 정화단 및 보안관이 있어서 경고 먹을 수 있고요. 또 파파라치가 있어서 그런거 적발하고 다니기도 해요. 여기 특징은 블록체인이라는 공간에 우리 글이 영원히 저장됩니다. 일주일 후 면 수정은 물론 삭제도 불가능해요.

앗 중요한 정보네요!^^ 스팀잇하다보면 많은 것들이 업그레이드될 것 같아요. 모든 조건들이 원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페북이나 다른 SNS들을 하다보면 내가 이걸 왜하고 있는지 가끔 부질없단 생각에 의욕이 없어지곤했는데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자신의 스팀파워와 내역은 https://steemd.com/@본인아이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알 수 있다네요.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09 / 2개 / 합계 : 2.1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보여 주시길 기대할게요. ^^

네네~ 레오님 ~ 오늘도 기쁨가득한 시간들 되세요. 1일1포스팅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KR 일일 Top10 랭크 3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좋은 글 잘보고 가요. 자주 올게요.

와~우 이건 뭔가요???^0^ 왕기분좋음입니다. 초코무스케잌님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이제 막 새내기인사글 올렸는데 생각지도 못한 환대를 받아 얼떨떨합니다.
그냥 엔돌핀이 마구 샘솟으며 의욕불끈입니다. 그냥 스팀잇에 마저 빠져들어 라이프스타일에 많은 변화가 올듯합니다. 앞으로 좋은 정보 공유하며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야호~

어 그런데 팔로우가 안되시네요??

됐습니다. 뭔가 에러가 발생했던 모양이에염. 굿데이 굿나잇~

위에 버튼을 잘못 누르시면 컴퓨터가 폭파합니다...................... ㅎㅎ 저도 이제 막 초보를 벗어나기 시작했네요. 아직 어떻게 하는지 배워가고 있는 중입니다. 좋은 글 감사!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정말 폭파하나요? 방금 abcteacher님의 포스팅한편을 보고 왔습니다. 그에 대한 리플을 달러 곧 방문하겠습니다. 스팀잇은 양질의 소통문화를 가지고 있어 정말 반가운 소셜네트워크입니다. 우물안 개구리같은 시야를 확장시키며 저도 더 업그레이드될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자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되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