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서 찾는 과학: 업그레이드] 사람과 로봇의 만남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업그레이드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image.png

저예산 영화입니다. 하지만 탄탄한 액션씬으로 영화는 아주 재미져보입니다. ㅎㅎ

공개된 제작비는 55억정도된다네요. 이번 인랑이 160억 정도 들었다고 하니 비교가 되시나요?ㅎㅎ

기본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범죄로 잃고 최첨단 기술 칩을 몸에 넣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주인공의 자율주행차량이 이상행동을 보이고 결국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겪습니다. 그러나 거기서 그치지 않고 정체불명의 괴한들로부터 습격을 받고, 아내는 총살 당하고 주인공은 경추에 총을 맞아 목 아래로부터 전신이 마비되는 중상을 입습니다.

폐인이 된 주인공은 병석에서 범인 체포 소식을 기다리지만, 공중 정찰 드론으로부터 사건 당시 영상은 물론 범인들의 모습까지 촬영됐음에도 불구하고 범인들의 신원을 알 수 없다는 경찰의 답변을 듣고 절망합니다. 그렇게 절망하는 주인공에게 나타난 한 사람은 스템을 경추에 이식하면 마비된 신경 기능을 스템이 대신하면서 몸을 움직일 수 있게 된다며 그레이에게 이식수술을 제안 합니다.

스스로 범인들을 찾고 싶다는 열망에 그레이는 수술을 승낙하고 스템을 이식받은 그레이는 몸을 움직일 수 있게 됩니다. 그 후 그레이는 스스로 범인을 찾으려고 단서를 분석하면서 액션씬이 시작됩니다.

누워서 움직이지 못하는 주인공이 신나게 악당을 후드려 팹니다. ㅎㅎ 주인공이 액션을 할 수 있는 것이 SF인것이지요. ㅎㅎㅎ

저예산영화들이 생각보다 잘 나가네요. ㅎㅎ

예고편입니다. 백번 말하는 것보다 한번 보시는 것이 느낌이 더 오시겠죠?ㅎㅎ

로봇들은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사람의 몸과 완벽한 결합을 할 수 없지만 동영상처럼 대신해서 인간처럼 완벽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로봇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로봇 엔지니어링 회사 보스턴 다이나믹스에서 지난 유튜브를 통해 물건을 들고 점프를 할 수 있는 신형 로봇 '핸들'(Handle)의 움직임을 공개했습니다.

두 팔을 이용해 약 50kg의 짐을 드는 장면도 놀랍지만, 장애물을 넘기 위해 점프하고 착지하는 장면에서는 탄성이 나옵니다. 이제 로봇은 사람형태를 갖추고 사람과 결합하려고 할 것입니다.

여러분도 영화속처럼 로봇 이식 준비가 되셨나요?ㅎㅎㅎ

Sort:  

준비해야겠네요.ㅋㅋ

ㅎㅎㅎ 저는 팔을 사고 싶네요.ㅎㅎ 자동으로 일하게 되는 거 ㅋㅋㅋㅋ

대박사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탁드려요. ^&^

ㅎㅎㅎㅎ 나중에 같이 하나 하시죠 ㅎㅎㅎ

비서로 같고싶어요.하나쯤은..

ㅎㅎㅎ하나쯤은 가지고 있으면 좋겠네요. 정말 일이 수월해질겁니다

잘보고갑니다
꾹꾹~

감사합니다.^^ ㅎㅎㅎ

언젠가는 사람과 구별이 안되는 로봇이 나오지 않을까요?

무서워요 ㅎㅎㅎ 사람과 로봇이 구별이 되지 않는다니.... 사람은 로봇에게 지고 말겠죠?ㅜㅜㅜ

저는 밥하고 요리하고 청소도 하는 많능이 필요해요.~~^^

ㅋㅋㅋㅋㅋ저도 청소빨래 해줄 로봇이 필요해요 ㅎㅎㅎㅎ

오호.... 기대되네요.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