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2018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세계 최대의 기술 회사는 최근 몇 년 동안 힘을 합쳐 엄청난 이윤과 치솟는 시장 가치를 이끌어 냈습니다. 애플 (전화), 구글 (검색), 마이크로 소프트 (소프트웨어), 페이스 북 (사회) 및 아마존 (소매)은 제품 및 서비스를 획득함으로써 각 분야에서 독보적 인 위치를 차지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가장 소중하고 가치있는 특성 인 강력한 브랜드 이름 일 것입니다. 이름값한다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군요 ㅎㅎㅎ

견고한 브랜드는 수요와 가격 결정력을 촉진합니다. 위의 5 가지 기술 브랜드는 다른 어느 제품보다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며 포브스의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5 가지 브랜드로, 작년보다 20 % 증가한 5,860 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브랜드는 지속적인 성장을 가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점에서 많은 기업들이 이름을 알리고 싶어 하죠.ㅎㅎ

8 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로 선두를 지키고있는 애플은 818 억 달러 규모로서 1등을 지키고 있네요.

이 매출의 거의 4 분의 1은 중국에 있었으며, 이는 애플의 중국진출이 가장 결정적이다 할 수 있네요.

삼성 전자는 실제로 2017 년 4/4 분기에 애플보다 더 많은 휴대폰을 판매했지만 고가의 아이폰 X를 전화 라인업에 도입 한 덕분에 스마트 폰 업계 이익의 87 %를 차지했습니다. 이윤 격차는 브랜드 가치에 반영되며, 애플 브랜드는 삼성의 4 배 (476 억 달러, 7 위)입니다. 아직 차이가 엄청나네요.!!

Google은 3 년 연속 최고 브랜드 중 2 위를 차지했으며 1 천 2 백 1 십 1 억 달러로 30 % 증가했습니다. 애플은 가치 측면에서 검색 브랜드에 대해 38 %의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차이는 지난 3 년간 121 %의 차이가 있었기 때문에 최근에는 그 차이를 좁혔습니다.

Google의 학부모 인 알파벳은 스마트 홈 기술,자가 운전용 자동차, 노령화 연구 등을 통해 다른 분야에 뛰어 들고 있습니다. 구글은 Yahoo, Baidu 및 Microsoft의 Bing이 Google의 80 % 이상의 전세계 시장 점유율을 감소하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검색의 대명사라 불리고 있죠.

마이크로 소프트 (1048 억달러, 21 %), 페이스 북 (948 억달러, 29 %), 아마존 (709 억달러, 31 %) 등 톱 5의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를 낳은 기술 브랜드는 모두 큰 폭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코카콜라를 압도 한 아마존이 올해 5 위 안에 유일한 변화였습니다.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는 2 % 상승한 573 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상위 7 개 브랜드 중 유일한 비테크 브랜드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음주 습관을 바꾸는 것은 코카콜라에 영향을주고 있지만, 설탕과 물을 판매하는 분야에서는 브랜드가 여전히 중요합니다.

Forbes는 200 가지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를 평가하여 100 가지 가장 중요한 제품의 최종 목록을 결정했습니다.

Visa가 이끄는 금융 서비스 (245 억 달러)에는 13 개 브랜드가 컷을 만들었고 12 개 브랜드가있는 자동차가 뒤 따랐습니다. Toyota (447 억 달러)는 9 위를 기록했으며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였습니다.

상위 100 위는 16 개 국가의 브랜드로 구성된 글로벌 목록이지만 미국은 54 개 항목으로, 작년 56 개보다 감소했습니다. 프랑스 (12 개 브랜드)와 일본 (7 개)은 차세대 국가로 나오고 있네요.

Netflix (115 억 달러, 35 % 증가) 및 PayPal (75 억 달러, 33 % 증가)이 상위 100 위권에서 가장 큰 수익을 올렸습니다. Netflix는 지난 3 년간 글로벌 구독자 수를 두 배로 늘려 1 억 5200 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PayPal의 가입자 기반은 올해 237 백만명으로 2015 년 대비 43 % 증가했습니다. 고객 참여도는 높으며 지난 12 개월 동안 계정 당 35 건의 거래가있었습니다.

이 외에 100위 안에 한국기업은 삼성 7위, 현대 75위를 기록하네요. ㅎㅎㅎ 삼성 파워가 대단하긴 하네요!!! 현대도 멋잇군요. 다음 2019년에는 한국기업이 더 포진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Sort:  

제가 못온사이 좋은글 많이 올리셨네요~ 삼성이 일터질때마다 걱정이 되더라구요~
우리나라 기업이 잘되어야죠^^
굿밤되세요~

오홋 ㅎㅎ 우리나라 기업이 잘되어서 우리도 연봉이 높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역시 삼성과 현대 ^^ LG도 얼른 100안에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오웃 다른 기업들도 어서 힘내서 조금씩 많아지길 기도합니다 ㅎㅎㅎ

우리회사도 저 100위안에 있었으면...

ㅎㅎ어디 다니시고 계십니까? 곧 100위에 드실겁니다 ㅋㅋㅋㅋ

저 5위의 기업들은 확고부동하네요!!! 곧 코카콜라를 삼성이 앞지를것이고요!

코카콜라는 아마 꺾을수 있을거같습니다^^

저는 아재라서 그런지 유수의 글로벌기업보다

우리나라기업이 10권안에 있는게 아직도 대단하고 신기하게 느껴집니다.

학창시절에 소니,파나소닉 카세트테잎플레이어 보면서

'우리나라는 언제 이런거 나오냐'

할때가 엊그제 같은데요..

암튼 잘봤습니다.

오웃 와주셨군요 ㅎㅎㅎ 대단하지않나요? 세계에서 쟁쟁한 기업들과 함께 올라와 있다니 대단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삼성이 미움이 있긴해도 반갑긴 하죠
코리아를 몰라도 삼성 강남스타일 아는 친구들은 있으니...
아 김연아도 있네요 ㅎㅎㅎ
올 해는 더 많은 한국을 알리는 브랜드 파워가 탄생 해주길 !!

ㅎㅎㅎ 감사합니다. 우리 단골님 계속 코리아브랜드가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역시 삼성과 현대 ^^ LG도 얼른 100안에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순위에 스팀잇이 들어가면 우리모두 비명을 지르겟죠 ㅋㅋ

ㅋㅋㅋㅋ저순위에 들어가면 저흰 때부자가 될겁니다 ㅋㅋㅋㅋ

정말로 한국이 기업이 더 많이 올라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많이합니다.
그러나.. 정말 대기업이 모든것의 일부를 차지를 하는 시점에서..
일반 서민들에대한 배려도 좀 해주길..바랄뿐입니다^^
잘보고갑니다 ㅎㅎ

ㅎㅎㅎ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모두 상생할 수 있는 길이 있을겁니다. 좋은 마음으로 모두다 이루어 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대기업과 소상인들이 다 어울어진다면 너무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는 어디에도 뒤쳐지지 않을 것 같네요.. ㅎㅎ

맞습니다. 대기업도 소상인까지 같이 상생하는 길을 찾는다면 분명 더 큰 이득이 생길거라 굳게 믿습니다^^

ㅎㅎ맞습니다 꼭 그럴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84.75
ETH 2614.5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