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암]코끼리는 암에서 승리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끼리와 암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image.png

코끼리들이 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지만, 코끼리의 5 % 미만만이 암으로 사망하고, 인간의 25 %까지 사망합니다.
코끼리의 신체의 크기와 얼마나 많은 세포들이이 얼마나 오래 그들이 살고, 코끼리들이 암에서 얼마나 강인한지 연구해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쉬프만 (Schiffman)과 같은 연구자들은 코끼리와 흰둥이 고래를 포함하여 크기가 크고 수명이 길더라도 암에 자연적으로 저항 할 수있는 방법을 개발 한 동물을 연구합니다. 고래는 2세기 이상 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위대한 과학이 아닙니다. 동물계에서 유전자의 내부 작용을 분석함으로써 과학자들은 사람의 암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을 밝히기를 희망합니다.

유전자 변화가 암 저항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는 이것을 우리 환자에게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셀 보고서 (Cell Reports)에 발표 된 한 기사에 따르면 DNA 손상으로 생명을 잃었을 때 그 세포가 죽는 "좀비"유전자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카고 대학교 (University of Chicago)의 진화 생물 학자 빈센트 J. 린치 (Vincent J. Lynch)는 DNA가 손상되면 결국 DNA가 암을 일으킬 가능성이 생긴다고 발표했습니다.
좀비 유전자는 진화론에 걸쳐 축적 될 수있는 정상 유전자의 돌연변이 또는 불활성 복제물 인 "의사 유전자 (pseudogene)"로 알려져 있습니다.

쉬프 만의 연구에 코르크가 베일을 벗기고 다른 유전자를 넣을 수있는 능력을 발휘하면. DNA 고사는 유전 경찰 (유전 경찰)에게 일어난다. 코끼리는 수십억의 유전자를 가지고있다.

일반적으로 인간은 코끼리보다 덜 견고한 형태의 암세프관련된 p53을 2 개만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Schiffman의 많은 환자들처럼 유전자가 돌연변이되거나 불 활성화되면 암은 자랄 수 없게됩니다.
코끼끼리의 p53은 좀비 유전자를 되 돌립니다. 좀비 유전자를 없애서 암세포가 자랄 가능성을 줄입니다.

image.png

Gorbunova 교수는 암이 거의 발병하지 않는 코끼리처럼 "비정상적인 유기체"를 자세히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것도 큰 동물이 아닙니다. 벌거 벗은 두더지 쥐, 미생물 및 회색 다람쥐를 포함하여 암에 잘 견디는 동물도 있습니다.

Sort:  


코끼리, 고래, 무슨 두더지
등은 암 비율이 인간 25%보다 훨씬 낮나보군요.

차츰 방법이 생길 것으로 기대되네요.

정말 사람의 암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이 빨리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잘 보았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어서 새로운 방법이 생기길 기도합니다.^^

사람이 제일 암에 잘걸리는 원인은 스트레스 인것 같아요.

정말 스트레스가 세포에도 영향을 많이 주는듯하네요 ㅎㅎㅎ 행복하게 사는것이 정말 중요한거같네요

흥미로운 읽을거리네요 ^^
근대화가 덜 진행되고 날씨가 따뜻한 동남아에서의 암환자 발병건수는 우리가 아는 그것보다 많이 낮다고 하는 글을 읽은 적이 있어요
어쩌면, 암이라는 것이, 위에 @susunhwa 씨의 말씀처럼, 스트레스와 근대화의 결과가 아닐까요?
정성스런 글,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

아 그런점이 동물과의 차이를 만드는 것일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좋은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디서 무엇을 하든
타고난 대로 하고 사는 게
가장 잘 사는 법이라고 합니다.
세상이 복잡해 지니 그도 어렵겠지요.

세상이 복잡해져도 행복해지는게 가장 중요한 듯한가봅니다 ㅎㅎㅎㅎ

스트레스없이 자연을 역행하지 안는게 중요한듯해요~

그게 중요하지요. ㅎㅎㅎ 저도 가능하면 그렇게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이고
그 스트레스의 원인이 결국 인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스트레스도 사회인에게 정말 큰 원인이 될겁니다. 아마 동물들은 그런점에 있어서 좀더 자유로운 결과가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동물도 암에 걸리는군요. 사람에 몸에 안좋은 음식을 너무 먹어서 암에 많이 걸릴겁니다.

ㅎㅎㅎㅎ그런점에서는 많이 다른거같아요. 인간 스스로 더 괴롭게 만드는 면이 있는거 같네요 ㅎㅎ

암이 더이상 불치병이 아니게 되는날이 오겠죠?

ㅎㅎㅎㅎ곧 오게 될겁니다. 전 믿고 있습니다. 곧 암이 사라지리란거슬 ㅎㅎㅎ

p53

예전, 잠시 집중해서 알아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국내 자료는 거의 찾을 수 없었는데, 지금쯤은 연구 진척이 얼마나 되었을까요 ...

p53에 대해 아셨군요.ㅎㅎㅎ 대단하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