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로자먼드 파이크] 나를 찾아줘 & 리턴 투 센더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50% 환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배우에 초점을 맞춰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영화배우이름은 로자먼드 파이크입니다.

이쁘신 외모를 가지시고 강한 여자 역할에 잘 맞으시는 거같아요.

전 이분 영화를 여러개를 봤지만 기억에 남는 영화가 2개가 있습니다.

바로 나를 찾아줘리턴 투 센더입니다.

이 영화들의 공통점은 여배우 로자먼드 파이크가 반전을 만들어 내는 영화입니다.

자 그럼 나를찾아줘라는 영화부터 살펴보실까요?

나를 찾아줘

2014년, 파이크는 심리 스릴러 영화 《나를 찾아줘》에서 선보인 연기가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아, 새턴상 여우주연상 수상을 포함한 미국 배우 조합상(SAG), 골든 글로브상, 영국 아카데미상, 미국 아카데미상 등 여러 시상식의 여우주연상 후보에 지명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영화를 아시는 분들이 많을 걸로 예상됩니다.

2014년은 그녀의 한해였던거 같네요. ㅎㅎ

movie_image.jpg

우리부부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완벽한 커플’이었다.
그날, 아내가 사라지기 전까지…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 닉&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유년시절 어린이 동화시리즈 ‘어메이징 에이미’의 실제 여주인공이었던
유명인사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그녀의 실종사건으로 떠들썩해진다.

한편 경찰은, 에이미가 결혼기념일 선물로 숨겨뒀던 편지와 함께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로 남편 닉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미디어들이 살인 용의자 닉의 일거수일투족을 보도하기 시작하고,
시간이 갈수록 세상의 관심이 그에게 더욱 집중된다.

이 영화는 2014년에 제작되었지만 제기억에 아직도 남아있네요. 실종된 아내를 찾기위해 남편은 열심히 노력하지만, 아내의 멋진 반전을 맞게 됩니다. ㅎㅎ 스포가 될수 있어서 조심스럽네요.

리턴 투 센더

내 삶은 완벽했다.
그날, 그 자가 내 집에 침입하기 전까지…

타고난 외모부터 패션센스 그리고 커리어까지 빠지는 것 하나 없이 완벽한 외과 간호사 미란다. 그녀는 절친의 소개로 집에서 데이트를 기다리고 있던 중 의문의 남자로부터 성폭행을 당한다. 범인은 곧 체포되지만 이전과 같지 않은 일상에 미란다는 좌절한다.

움직여라, 복수가 아닌 것처럼!

그리고 얼마 후,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범인에게 알 수 없는 편지를 보내기 시작한 미란다. 계속해서 거부를 당하던 어느 날 반송된 편지에 적혀진 메시지를 발견하고 가장 완벽한 모습으로 교도소를 찾아간다. 자신에게 끔찍한 일을 저지른 범인을 향해 미소를 짓는 미란다.
과연 그녀의 계획은 무엇일까?

그녀는 자신을 망가트린 범죄자를 찾아가서 복수를 하지않고 친절하게 배풉니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반전이 기다리고 있죠.

이처럼 로자먼드 파이크가 나오는 영화가 기억에 남을때는 이런 반전이 있는 영화였습니다. 그녀의 외모가 완벽하게 이쁘기에 이런 반전미가 돋보이지 않나 싶네요.

반전이 나오는 영화를 찾고 있으시다면 나를 찾아줘와 리턴 투 센더를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해외 송금이 이렇게 귀찮구나..(그러니 코인 쓰세요.)

사실 해외송금을 해본 적이 없다보니 친구의 카톡을 받은 뒤에 카카오뱅크로 금방 되는구나 하고 ...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닿ㅎ

흥미로운 스토리의 영화이군요.

반전이 있는 여화가 재밌네요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sd97420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나를 찾아줘에서는 마지막에 소름끼치던걸요~
밴 에플렉은 소름끼치는 그녀와 계속 살아야 되는거겠죠? ㅎㅎ
보클 남기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