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아시아의 중심은 새로운 시장 인도로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50% 환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실거에요.

넷플릭스의 아시아 진출은 훨씬 커졌으며 인도는 그 중심에있습니다.

중국은 제재가 많고, 인도는 새로운 시장이기에 인프라와 여러가지를 넷플릭스가 원하는대로 만들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인 만큼 규제도 덜합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사업은 지난 9 일 아시아 지역에서 독창적 인 콘텐츠를 보급하기 위해 인도 영화 9 편과 영화 8 편, TV 시리즈 1 편을 발표했습니다. 인도는 태국, 대만, 일본, 한국의 시리즈를 포함한 17 개의 새로운 원본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어딜 목표로 하는지가 보이네요.

넷플릭스 (Netflix)는 아시아 지역에서 다음 번 성장 동력을 찾고 있으며, 현지 콘텐츠를 추가로 사용함으로써 전 세계 사용자가 1 억 3,700 만 명을 증가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Netflix의 Ted Sarandos (Ted Sarandos)는 싱가포르에서 새로운 작품들을 발표하면서 아시아에는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영화 및 시리즈 중 일부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센터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새로운 아시아 플랫폼이 자국 시장 밖의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과 공감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올해 넷플 릭스에서 본 아시아 콘텐츠 시간의 절반 이상이이 지역 밖에서 보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가오는 아시아 제작물이 국내외에서 팬을 찾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Sarandos는 덧붙였습니다.

인도는 Netflix의 주요 해외 시장 중 하나입니다. 넷플릭스 (Netflix)의 CEO 인 리드 헤이스팅스 (Reed Hastings)는 올해 초 스트리밍 플랫폼의 다음 1 억 명 사용자가이 나라에서 올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 회사는 올해 7 월 인도 최초의 게임 (Sacred Games)을 시작했으며 이미 6 개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디즈니 (DIS)와 글로벌 라이벌 아마존 (AMZN) 프라임 비디오 (Prime Video)가 곧 소유하게 될 인도 경쟁 업체 인 핫 스타 (Hotstar)보다 훨씬 뒤처져있습니다. 지금 인도는 새로운 시장을 차지하려는 기업들의 전쟁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도의 자국기업이 없다는게 좀 슬프긴 하네요.

카운터 포인트 리서치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지난해 인도에서만 5 백만명의 월간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핫 스타 (Hotstar)는 7500 만 개, 아마존은 1100 만 개가 넘습니다.
Netflix는 Dev Patel, Armie Hammer 및 Priyanka Chopra와 같이 잘 알려진 배우가 참여하는 최신 인도 서비스를 통해 그 격차를 좁히려 합니다. 다. 8 개의 새로운 영화는 스릴러에서 공포까지의 장르를 넘어 여러 인도 언어로 제작됩니다.

또한 디즈니는 내년에 미국에서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인 디즈니 +를 출시하기로 결정하면서 홈 경기에서 새로운 경쟁에 직면하게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현황 정보

전국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현황 정보입니다. [1] 아래 그림은 미세먼지(입자 지름 2.5μm...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영화 좋아하는데... 잘 읽고 갑니다 ^^
디클로 응원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좀더 멋진 미디어들이 많이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이제 매번 영화를 보는데 그정도의 퀄리티의 미디어가 필요해진듯하네요. ㅎㅎㅎ

넷플릭스 입장에서 한국은 보물일겁니다. 아시아권에서 이정도의 제작비로 이정도 수준의 영상물 퀄리티를 생산해내는 나라는 이제는 한국 뿐이거든요. 중국은 국가적인 차원의 제재도 심하구요. 일본은 내수용으로 안착해있는 상황입니다. 인도는 소비시장으로써의 보물이죠. 동남아도 마찬가지구요. 최근에 한류 바람을 타고 투자의 국내 손길을 내밀고 있는 넷플릭스를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멋진 기업입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ㅎㅎㅎ 한국은 정말 여러모로 기업들이 좋아할겁니다. ㅎㅎ 아시아까지 손내미는 걸 보면 넷플릭스 대단합니다.~~

Congratulations @sd97420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미국 친구들이 좀 있는데 그 친구들은 전부 넷플릭스로 보더군요...
그렇게 큰 기업인줄 모르고 있다가 최근에 놀랐네요 ㅎ

ㅎㅎㅎ 미국은 이미 넷플릭스가 엄청 알려져있군요. ㅎㅎ 한국은 이제 서서히 알아가는 단계인거 같네요 ㅎㅎㅎ

디클릭 & 보팅...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오웃 감사합니다. 오늘도 파이팅하십쇼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