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너무 좋아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cv입니다.

며칠 전 갑자기 필이 꽂혀 주문을 한 물건이 있는데
그게 바로 좀 전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두근두근..짠!
바로 요 아이입니다.
"접이식 블루투스키보드" ㅎㅎㅎ(좋아서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접이식키보드1.jpg

정말 예쁘고 깜찍하죠?
부피도 작아서 무게도 가볍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요.
색상도 골드라 너무너무 마음에 들구요.
받고 나서 몇 자 쳐보지 않아 터치감에 대해 말하기는 그렇지만
지금까진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키보드 자체가 좀 작아서인지 익숙해지려면 좀 시간이 걸릴 것 같긴 하지만요.

접이식키보드2.jpg

접이식키보드3-1.jpg

이거 살 때 케이스도 같이 샀어요.
가죽케이스라는데 별로 가죽 같은 느낌은 없는 게 아마 합피일 거에요.
그래도 상관 없어요.ㅎㅎ 심플한 게 괜찮은 거 같아서요.
색상도 검정색이라 때도 안 탈 것 같고...
꼭 필요하지는 않아도 살 때 같이 사놓으면 좋을 것 같아서 같이 샀네요.

저는 특별히 너무 비싸서 도저히 넘사벽 가격만 아니라면
갖고 싶은 것은 꼭 갖고야 마는 성격이라
일단 무조건 지르고 보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키보드도 굳이 필요하지 않다는 걸 아는데도 사고야 말았죠.
이걸 사면서 제가 댄 핑계는 엄지족들처럼 손가락으로 카카오톡도 쓰기 힘들다는 건데
앞으로 얼마나 잘 쓸지는 모르겠네요.ㅋ
제 동생은 비웃더군요.
"얼마나 쓸런지....쯔쯔...이제 좀 있으면 어디 구석에 쳐박히겠지" 하면서요.
그러거나 말거나 전 상관하지 않습니다.
원래 제 동생은 저와 달라서 생전 뭐 갖고 싶은 것도 없고 사는 것도 없는 애니까요.
평소에 뭐 하나 사는 걸 보기 힘들어요.
하물며 생일날도 선물같은 거 필요 없다고 하니 말 다 했죠.

아무튼 이제 이거 생겼으니 스팀잇도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ㅎㅎ
근데 사실 스마트폰으로는 거의 안 한다는...
그래도 샀으니까 억지로라도 이거로 해봐야겠어요.
안 그러면 쓸모가 없어지잖아요.

전 사소하지만 이런 걸 사면서 행복감을 느낍니다.
뭐 꼭 큰 거 필요한 거 아니잖아요.
작은 일에서라도 행복을 느끼면 최고 아닌가 싶습니다.ㅎ

Sort:  

와,, 블루투스 키보드 비싸지만 않으면 사고싶은데 비싸겠죠? ㅎㅎ 부럽습니다

접이식이라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휴대용으로 편할 것 같아서요...
굳이 접이식이 아니면 가격이 비싸지는 않던데...ㅎㅎ
이제 즐거운 주말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글 감사합니다.^^

그렇네요! 왠만하면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살아야죠 ^^ 너무 참고만 살면 재미없잖아요! 동감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상원님!
우리 갖고 싶은 거 웬만하면 다 가지면서 살아요.ㅋㅋ
오늘은 뭐 드셨는지 한 번 가볼께요.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너무 이쁘네요ㅎㅎㅎ
블루투스키보드 사고는 싶은데 사서 안쓸까봐..ㅎ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예쁘죠!! ㅎㅎ
저도 막상 사고 안 쓸까봐 고민 좀 했는데... 그게 필이 꽂혀서...ㅋ
이렇게 와주셔서 이쁘다고 해주시니 많이 위안이 됩니다. 잘 산 거 같아서..ㅎ
즐거운 저녁 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ksc님~~

우와 신기하네요 ㅎㅎㅎ
사소하지만 본인이 행복을 느끼는 게 가장 중요한거 아닐까 합니다 :)
그게 진짜 인생사는 거죠!!

네.. 편하게 잘 만든 제품이네요.^^
pandafam님 말씀처럼 행복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행복하면 주위 사람들도 덩달아 기쁘고..모든게 서로 좋더라구요.^^

이제 스팀잇을 폰으로 조금더 편하게 하시면 되겠는데요^^

넵. 그럴려고 샀어요.^^
이제 편하게 폰으로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suin-mom님! 즐거운 저녁 되세요.^^

그래도 실용성을 떠나 갖고싶은 걸 지를때 그행복감은 말로 표현못하죠 ㅋㅋ

ㅎㅎ. 알아주시는군요. incu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ngratulations @scv!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자 이제 저에게 반값에 파시면 됩니다~ ㅎㅎ
사실 저도 그래서... 구입하고 몇번쓰다 처박힌 물건이 한가득... ㅠㅠ

앗~ 그럴 순 없어요. 라이드팀님! ㅋㅋ
처박힌 물건이 한가득이라니 왠지 동지를 만난 느낌이....
이번에는 기필코 유용하게 잘 써야지 다짐하고 있답니다. ㅎㅎ
즐거운 불금 저녁 되세요.^^

ㅎㅎ오 키보드 부럽습니다 게다가 블루투스라니.. 저도 하나 사야하는데 ㅠㅠ

bji1203님 주사위 이벤트에 제가 당첨되었네요. 기뻐요.^^
bji1203님 부러워하지 마시고 하나 장만하세요. 괜찮더라구요.ㅎㅎ
댓글 감사드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 부활!
Kr-gazua태그에서는 반말로만대화한대요^^ 재미있는 태그라서 추천드려요

짱짱맨님 부활 축하드려요.^^
늘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72.92
ETH 231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