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을 보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cv입니다.

지인이 벚꽃이 예쁘게 피었다고 사진을 보내줬습니다.
저 혼자 보기 아까워 올려봅니다.

벚꽃2.jpg

벚꽃을 보면 좀 얄궂다는 생각이 들어요.
활짝 피면 너무 예쁜데 꼭 때마침 비바람이 불어서 금방 꽃이 져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좀 오래도록 보고 싶어도 볼 수 없다는 게 늘 아쉽습니다.

벚꽃1.jpg

예전에 여의도 벚꽃축제에 갔던 적이 있습니다.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벚꽃을 보러 간 건지 사람구경을 하러 간 건지...ㅎ
게다가 날씨는 어찌나 춥던지 덜덜 떨다 왔던 기억이 나네요.
봄옷을 입고 갔는데 제가 추위를 많이 타서 그런지 유난히 춥더라구요.
그 때도 어김없이 바람이 세게 불었더랬죠.

소설 '대망'에서도 벚꽃에 대한 얘기가 나오죠.
오래 전 읽은 거라 잘 기억은 안 나는데
히데요시가 천하를 평정한 후 자신의 어머니를 위해 벚꽃축제를 기획하는데
하필이면 어머니가 도착하기 전인 축제 전날
비바람이 몰아쳐서 벚꽃이 다 져버렸다는...
그래서 벚나무를 붙잡고 히데요시가 절규하던 장면이 나오는데
그 장면에서 히데요시가 그동안 가슴 속에 품어왔던 한풀이를 하는 듯한 인상을 받았었어요.
그래서인지 벚꽃을 생각하면 가끔 이 장면이 떠오릅니다.

요즘만 같으면 날씨가 좋아서 벚꽃 구경하기 딱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스팀가격이 상승세라 스팀잇에 좋은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스팀으로 많은 분들에게 행복한 일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Sort:  

부산은 이제 꽃비가 내리네요.
참 빨리 피고 빨리 지네요.

벚꽃이 필 때쯤엔 대부분 이렇게 비가 오네요. 참 이상하죠...ㅎㅎ
그래서 더 아쉽고 귀한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tailcock님!~~

벚꽃너무예쁘네요^^정말 봄이왔구나 싶네요

날씨도 따뜻하고 이젠 봄이죠.ㅎㅎ
벚꽃은 예쁜데 너무 빨리 져서 아쉬워요.
incu님 즐거운 봄 되세요~~

내일 비가 온다던데....
올해는 아직 제대로 꽃구경을 못갔는데!!ㅎㅎ
다 져버리지는 않았으면하네요^^
사진 잘보고 갑니다^^헤헷

더 늦기전에 가셔야 갈 듯하네요.
저는 예전에 벚꽃구경 갔다가 고생해서 일부러 찾아가지 않아요.ㅎㅎ
감사합니다. ttgmja님~ 좋은 밤 되세요.

벚꽃 지기전에 부모님뵈러 내여가야겠습니다. 집앞 도로가 벚꽃으로 장관이거든요... 진짜 봄이 온듯 합니다~

그러셔야 할 듯하네요. 1년마다 돌아오는 장관인데 놓치기 아까울 거 같아요.
날씨가 따뜻해서 넘 좋아요. 전 추운건 너무 싫거든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라이드팀님~~

매 년 벚꽃이 한창 이쁠 때 비 소식이 들리는 것 같네요. ㅠㅠ

히데요시로부터 '부모님과 한 집에 살아라' 라는 교훈을 얻고 갑니다. (?)

ㅎㅎ 맞아요.
부모님을 모시고 살아야죠. 그래야 히데요시처럼 성공했을때 바로 자랑할 수 있겠죠.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lazyrodi님~

저도 조만간 비온다하여 급하게 구경갔다왔네요^^

그러게요. 아까 나가보니 약한 비가 오고 있더라구요.
잘 갔다오셨네요. 좋으셨겠어요.
포스팅 하셨겠네요. 좀 이따 가서 구경할께요.^^
편안한 밤 되세요. suin-mom님~~

집앞에 벚꽃이 어제보다 더 많이 피었습니다

정말 화사합니다

그러게요. 저희 집앞에도 벚꽃이 만발해 있더군요.
기분까지 화사해져요.^^

Congratulations @scv!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요즘 길거리 마다 벚꽃이 지천이어서 좋아요~^^
저도 오늘 꽃구경 실컷 했네요^^

그러게요. 저의 집 아파트안에도 벚꽃이 만발했네요.^^
이러다 봄바람 나겠어요~살랑살랑~~

어느사이 꽃들이 활짝 피었더라구요~ 정말 갑자기 확확 계절이 바뀌는 것 같아서 한국 살기 빡시다는 생각도 잠깐 해봅니다. ㅋㅋㅋ

그러게요.
시간이 정말 빨리 흐르는 것 같아요. 어느새 4월이네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coban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