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E가 적는 뉴비를 위한 APPICS ICO 참가 설명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cofee라고 합니다. 스팀을 시작한지는 2주 정도 되었습니다.

스팀에서 가상화폐 관련 글을 읽으면서 ICO에 참가해보고 싶었는데

마침 APPICS PRESALE 진행한다고 하여 이번에 참가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신청방법을 미리 알아보기 위해 구글검색과 스티밋에서 ICO관련 글을 참고했습니다만

저처럼 스팀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서 남은 APPICS ICO A라운드에

참가를 원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서 @twinbraid님께서 쉽고 재밌는 후기를 적으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twinbraid/2jlv3h-appics

전 초보분들께서 따라할 수 있게 진행 순서에 따라 순서대로 적어볼까 합니다.


돈과 관련된 내용이므로 잘 아시는 분께서는 틀린 내용이 보이시면

바로바로 지적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방법을 순서대로 설명드리자면

  1. a라운드가 시작되는 시간에 http://www.appics.com/에 접속합니다.

  2. 상단에 EARLY INVEST 를 클릭합니다.
    appics4.jpg

  3. 이메일을 등록합니다.
    sign up.jpg

  4.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한번 더 확인하라고 하네요.(비번 잊어먹지 마세요.)
    appics3.jpg

  5. 앞서 입력한 메일로 초대하는 링크가 발송됩니다.
    appics2.jpg

  6. 메일에 들어가서 confirm 합니다.

  7. 다시 APPICS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면(로그인을 했는지 안했는지 헤깔리네요) white list 작성화면이 뜨네요.

    (@twinbraid 님의 글을 보시면 whitelist 화면사진이 있습니다.)

    name(이름), surname(성), country of residence(사는 지역)을 입력하고

    중국이나 북한, (미국에서 정한)금지지역은 참가할 수 없다는 내용 등에 체크합니다.

    (정확한 번역은 아니지만 그냥 체크하시면 됩니다.)

  8. white list 작성이 끝나면 INVEST 메뉴가 나오고 presale에 사용할 가상화폐를 정합니다.

    (@twinbraid 님의 글을 보시면 사진이 있습니다.)
    appics5.jpg

  9. 각 가상화폐에 따른 입금주소는

    위 사진 아래 나오는 generate address를 클릭하면 나옵니다.

    주소가 나오면 옆 copy 버튼을 누르시고

  10. 거래소 또는 개인지갑에서 위 주소에 입금합니다.

    BTC, LTC, BCH, STEEM는 거래소 지갑에서 입금가능합니다.

    (그러나 입금 대가인 XTN 토큰은 반드시 이더지갑 주소가 있어야 받을 수 있습니다.)

    gas는 at least 200,000이라고 하니 20만 이상 설정하면 된다는 것 같습니다.

    (맞는지..ㅎㅎ 전 20만으로 설정했습니다.)

  11. 자신의 지갑에서 APPICS 쪽으로 입금한 후 위 INVEST 사진 아래로 내려가면

    XTN 토큰을 받을 본인 지갑의 ETH 주소를 입력하는 부분을 작성합니다.

  12. 입금이 완료되면 WWW.APPICS.COM 사이트 위쪽의 BALANCE 를 누르고

    새로고침해가면서 토큰이 들어오는지 확인합니다.
    appics6.jpg

  13. 토큰이 들어오면 완료!

    참고로 ETH로 거래하면 금방 토큰이 들어오고 나머지 화폐는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습니다.

    BCH로 입금했을때 가장 낮은 가격으로 참여가 가능했다고 하네요. 3.3캐쉬면 되었답니다.

    ETH 는 13이상이라고 해서 13을 보냈더니 실패하고 14를 보냈더니 성공했습니다.

사진을 찍어놓은 것이 없어 뒷부분은 말로만 설명드렸네요.

이상 초보의 허접한 APPICS PRESALE 참가 후기였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You should check Fast Invest ICO www.fastinvest.com/en/ico great team with already operating business!

뉴비에게는 이더지갑을 얻는 방법부터 필요할 것 같네요 ㅎㅎㅎ 참고로 스팀과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과 연동하는 이벤트를 통해 1~5 코인정도씩 주는 이벤트를 하는 것 같더군요. 적은 코인이라도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그렇게 얻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받은 코인이 어디 들어있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요 ㅎㅎ;

그러네요. 저도 myetherwallet부터 만들었습니다. @bgkim 님께서 올리신 글 링크 걸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bgkim/myetherwallet

Appics 프리세일 아후 라운드A는 아직 진행되지 않은거죠?? 소액이라도 참가하고 싶네요 ㅎㅎ 프리세일은 천이백만원이라 못했어요 ㅎㅎ
팔로우합니다 ㅎㅎ

네 아직 일정이 나오지 않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참가해보시기 바랍니다. 맞팔할게요~

아이디 만들때 성이라 사는지역 국가 제대로 적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이거 제대로 안적으면 참여 못하나요?? 아이디는 만들어져잇는데..

잘읽고 갑니다.

연휴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받을 ETH주소는 거래소의 지갑주소를 쓰면 안되고 댓글의 scoffe님이 알려주신 myetherwallet같은 개인 이더지갑 사용해야 되겠지요~ 안그러면 돈만 달나라로 갑니다.

정말 조심해야 될 부분입니다.

이때 깨어있으셨군요^^
전 스크린캡쳐는 꿈도 못꿨어요. 이메일 등록해놓고, 미리 MEW 가입하고, 이더 넣어놨죠. 두근두근 두시가 되었는데, F5 몇 번 눌렀더니 '네 IP가 의심되는 짓 해서 너 블락!!' --; 참가하고 싶다고 이메일 보내고..
스팀이랑 비캐만 주소 떠서, 이더 지갑에 있던거 거래소 보내서 비캐로 다시 바꿔서 보냈어요.
이게 뭔 난리인가 싶었는데, 이걸 캡쳐해 놓으시디니.. 큰 그림 좋아요.

(사실 전부 다 제가 찍은건 아닙니다.ㅎㅎ) 프리세일 성공하신거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졸려서 혼났습니다.

그 이후 취침시간이 새벽 3시가 되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11.00
ETH 2371.2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