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사토라레》, 그리고 혼네(本音)와 다테마에(建前)

in #kr6 years ago

다들 사토라레라면 친구도 딱히 없을거면서
禁断の多数決 -ちゅうとはんぱはやめて

Sort:  

회사라서 자세히는 못 들어보긴 했는데 ㅎㅎ
사토라레와 관련된 노래같긴한데 신나고 약간은 사이코틱한(?) 재미난 노래네요 ^-^ ㅎㅎㅎ

사토라레라서 속마음을 들킨다면 친구가 성립될 수 없다라는 뜻인가요;? ㅎㅎㅎ

전후를 보면 '이 나쁜놈들 니들 사토라레였으면 친구도 하나도 없을거면서'(너희들은 인간쓰레기이기 때문에 사토라레였으면 다 들키고 친구없을 것이다) 같은 내용으로 쓰였습니다. 가사는 아무말 대잔치라서 그 부분이 주제인건 아닙니다.

아...오호라...정말 정곡을 찔러버리는 가사네요 ㅎㅎㅎ
오호ㅋㅋ 정말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또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만드는 한 구절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