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 이미지, 영상의 밀도

in #kr6 years ago

조금 다른 이야기이긴한데, 요즘 어린이들은 스마트폰의 전화 아이콘이 수화기라는 사실을 모른대요. 수화기를 써 본적이 없어서 그 모양이 뭔지 모르는거죠. 심하게는 아날로그 시계를 읽을 줄 모르는 아이들도 있다고 하더군요.

이런 현상이 잘못된 것이라는 말이 아니라, 지금 자라는 아이들과 우리가 자라면서 겪었던 것들이 많이 달라졌다는 말이죠. 그만큼 사회와 기술 발전의 흐름이 빠르다는 이야기기도 하고요. 글 잘읽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요즘은 집에 전화기를 놓지 않는 세대들이 많아서 잘 모르는 아이들도 있을 것 같네요.
저 어릴때만 해도 집에 전화기가 없는 집도 있었는데^^;;

전 어릴 때 유선전화를 써서 무선전화있는 집을 부러워했는데, 이 이야기도 너무 옛날이 되어버렸네요 ㅎㅎㅎ

저도 그 이야기 들은 적 있어요. 전화기 얘기하면, 손바닥을 네모로 펴서 스마트폰 모양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동화책도 누르면 소리가 나는 형태가 많아서 그냥 책인데도 눌러보는 행동을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60.74
ETH 2390.0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