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티밋 그것이 궁금하다 #4 : 스티밋은 지속가능한 모델인가?View the full contextsampling (61)in #kr • 9 years ago 그래서 전에 수익모델이 필요하다고 썼었죠. 그런게 존재하지않다보니 다른사람들이 말하듯이 자본종속적인 형태를 가지게되었구요....
수익모델이 반듯이 필요합니다. 외부 자금이 유입되기 위해서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