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다음 확장팩에 대한 추측들

in #kr6 years ago

별로 인기 없는 하스스톤 글입니다만 아무래도 슬슬 새로운 확장팩이
무엇인지 공개하려는거 같아 그전에 인터넷에 돌던 예측들을 소개하려합니다.

확장팩.png

첫번째로는 에메랄드의 꿈과 드루이드가 관련된 확장팩이라는 추측입니다.
추측의 이유는 확장팩1의 문양때문인데요 최근 불타는 군단이 녹색컨셉을
받으면서 겹치긴하지만 연한녹색에 그것도 나무들이 감고 있는 형태의
문양이라면 드루이드와 에메랄드의 꿈이 대표적이죠. 실제로 와우에서도

꿈숲.png

에메랄드의 꿈과 관련된 차원문들은 나무들이 차원문을 감싸고 있는 형태라
확장팩 예시에 나온 문양과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신규 영웅 스킨으로
드루이드와 관련된 루나라가 나온다는 점도 확장팩과의 연계를 생각하게
하죠. 레딧엔 CenarionCicle.com란 드루이드 단체의 도메인이 등록되었다는
글이 있긴합니다만 요새도 도메인 예측이 가능한지는 모르겠군요.

그늘숲.jpg

2번째는 그늘숲이라는 의견입니다. 저번주에 하스스톤 트위터에 업로드된
이 그림때문에 제기된 의견인데요 어두운 숲의 분위기와 뒤쪽에 카라잔으로
추정되는 탑이 보이는것으로 보면 그림 자체는 그늘숲이 맞는것으로 보입니다.
탐정 복장의 남자가 있는데 그늘숲에 그런 NPC가 있기도 하구요. 하지만
단순히 지금 정규전을 나타내는 그림이란 의견도 있습니다. 배경에 있는게
이번에 야생으로가는 고대신(눈알과 촉수), 카라잔(배경에 탑), 비밀결사(물약),
떡대(몽둥이),비취(녹색보석)이며 앞에 있는것들은 여전히 정규전에 남는
운고로(공룡), 얼왕기(설인), 쥐(코볼트)라는 의견이죠. 문양에 대해서도 그늘숲
중앙에 황혼의 숲이란 에메랄드의 꿈과 관련된 구역이 있긴하지만 그늘숲의
퀘스트라인과는 동떨어져있는데다가 지금은 거의 버려진구역이라.....

테로카르 숲.jpg

마지막으로 낮은 가능성으로 테로카르 숲이란 의견도 제시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나무의 색깔이 좀 어두운 편인데 이런 색깔의 나무는 우중충한 분위기인
테로카로 숲의 나무일것이란 생각에서 나온 추측입니다. 어느방향으로 가도
까마귀는 붙일 수 있을거라 보지만 크라켄이나 매머드나 큰 의미는 없던거라
까마귀의 영향은 크지 않을거 같네요. 크라켄은 아예 대마상시합이기도했고....

Sort:  

하스스톤 전설ㅉ으셨나요?
저도 하스스톤 재밌게 하고있죠 ㅎㅎ
와우를 안해서
전 예상을 전혀 못하겠어요 ㅋㅋㅋ

오리지널 확장팩도 많았기에 예측이 큰 의미가 있진 않습니다 ㅎㅎㅎㅎ

에메랄드의 꿈이 가장 설득력 있어 보이네요.
저는 사제 위주로 플레이 하는데 이번 확장팩에서는 사제가 쓸만한 카드가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얼왕기에서 하이랜더 사제로 유래없는 사제강세가 이뤄진데다가 패치 후에도 갈라먹긴하고 있으나 여전히 사제 강세가 유지되고 있어서 좋은 카드를 줄지는 모르겠습니다. 주술사가 강세인 상황에서도 좋은카드를 계속 받은적이 있으니 속단은 금물이지만....

3번째는 트럴중심 확팩이라는 말도 있고
2번째는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불성지역인 황천의 폭풍이나 폭풍우요새 관련 확팩일거 같네요.

3번이 제일 예측이 어렵죠 ㅎㅎㅎㅎ 저번 해에도 마지막이 젤 황당했었구요

돌겜러가 여기도 있네요ㅎㅎ

하던거라 계속 하게 되네요 다른겜들 다시 쌓기는 힘들고 ㅎㅎ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