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커피 중독자의 하루 7.17

in #kr6 years ago

어느 커피 중독자의 하루

초복

올해도 살생을 하였다. 불쌍한 닭. 물론 맛있게 먹었다. 삼계탕을 먹으면 온몸에 열이난다. 이 더운 여름에 왜 하필 뜨거운 뚝배기에 뜨거운 음식을 먹게 된걸까. 구체적인 설명은 사양하겠다. 안믿는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아저씨가 된 후 뜨거운 음식을 먹으니 시원하다. 가끔 내가 변태가 된건가. 혹은 닭이 불쌍하다. 하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언제 먹어도 맛있다.

내가 이렇게 오락가락하면서 사경을 해매는 글을 쓰는 이유는 날씨 때문이다. 아무리 커피를 마시고 힘을 내려고 해도 힘을 낼수가 없다. 그렇다고 잠을 설친것도 아니다. 그런데 항상 멍하다. 아무래도 대보름날 부럼을 깨물지 않은 탓인듯하다. 내년 정월대보름에는 꼭 우리 아들과 함께 부럼을 깨물어야겠다.

스팀에 글이 많이 줄었다. 물론 나의 방문숫자가 줄은 탓일지도 모르겠다. 삼라만사가 오르락 내리락하니 스팀도 이대로 올라가주면 좋겠다.

주말에 아들과 송추 계곡에 놀러갔는데 그 차가운 물이 아직 생각난다.


  • 모두들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 모두들 코인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Sort:  

삼계탕 드셨군요 ㅎㅎㅎ
시원한 복날 보내세요~

ㅎㅎ 먹다가 잠시 닭생각이 나더군요.

저도 오늘 점심때 살생을 했네요ㅋㅋㅋㅋ

우선 여름을 버티는것이 중요하니까요 ㅎㅎ

송추계곡에 다녀오셨나보네요
저도 얼마전 그 근처에 다녀왔는데 ㅎ

재밌는 글 잘 읽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재밋게 읽어주시다니. 물고기 보다 사람이 더 많터군요.

전 어제 오리 오늘 닭 ㅜㅜ
오늘 하루도 우리한테 희생당한 오리 와 닭에 대한 묵념을 해야겠어요
주말에 계곡에서 즐기셔서 이런날씨에 진짜 차가운 계곡물이 생각나시겠어요

잠시.. 한 0.5초 정도 슬펐답니다.

삼계탕 맛보려다 너무 더워 도시락 시켜 초복을 넘겼습니다^^

10시 50분부터 줄을서더군요 ㅎㅎ

저도 어제 삼계탕을 먹었드래요 ㅎㅎㅎ
건강도 코인도..
건강한 코인이면 좋겠습니다.

오늘 보니 뜨억상했더라고요~ ㅎㅎ

This post received a 3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althd!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althd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PRICES HAVE CHANGED TO 0.150 and 0.151!!!
NEW TIER UPVOTES user guide



Current price is 0.150 or 0.151 SBD for 200%, 250%, or 300% upvote based on tier level.

200% ($0.30) - Bronze Level - No requirements
250% ($0.37) - Silver Level - SteemAuto Upvote of 100% or $0.02 (whichever is possible)
300% ($0.45) - Gold Level - SteemAuto Upvote of 100% or $0.02 AND 50SP delegation

All delegators make a "striking" return on your investment!
50 SP --- 100 SP --- 200 SP --- 500 SP --- 1000 SP

That being said...

BOOOOOOOOOM!!!

The ground shakes as incredible power lights the sky. The thunder tests the quality of your post and deems it worthy, rewarding it with an upvote and comment from @thundercurator.

Increase your chances of a 100% upvote and support the project by:

Investors who delegate SP to @thundercurator are entitled to 75% of @thundercurator income after curation. Get on-board early and grow with u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740.56
ETH 3011.58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