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텔라님(@stella12)이 한번 심의에 걸리셨고 요즘 밸류업님(@valueup)이 아슬아슬하시기에 심의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스팀잇의 아름다운 댓글 문화를 위해 힘쓰는 메가 팬클럽-

(팬클럽 회원 가입 문의는 회장이신 자칭 남미 난닝구, 라이언님(@ryanhkr)께 문의 바랍니다.

네네??? 심의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근데 무슨 심의이며, 저의 포착점은 어디인가요?? ) 음.. ㅋㅋ 웃어야하는데.. 웃지 못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음... ㅋㅋ

앗...

밸류업님 오셨다....

(스프링필드님에게로 댓글 패쓰~~~~)

아마도 중국어 심의에 걸리신 듯 합니다...

훙! ㅋㅋㅋ 아니 영어는 되고 중국어처럼보이는 한국어같은 중국어는 안되는겁니까?! 너무 사대주의적이며, 중앙집권적인, 시대흐름과 역류하는 심의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쓰야?! ㅋㅋㅋㅋ 훙! ㅋㅋㅋ

아마도 우리가 요즘 너무 <쓰야>를 남발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론 cn가서 놀아야 할 듯요...(한밤의 웃음 중국어 코너 존폐 위기)

<중국어처럼보이는 한국어같은 중국어>

여기서 웃게 되네요 ㅋㅋㅋㅋ 이거 도대체 무슨 언어인지....

CN이라... 음.... 큰꿈을 던져주시는 군요... ㅋㅋㅋㅋ 음.. 스팀잇이 정보의 보고가 아니라 새로운 웃음의 보고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ㅋㅋㅋㅋ ^^

밸류업님 소환하자마자 밸류업님 오셔서 깜놀..(어디서 소식을 들으신건지..)

밸류업님 덕분에 지금도 계속 입꼬리 올라가있네요 ㅋㅋ

@아슬아슬해

EA8FCC8A-CAD9-4D7A-BB2F-69C79FE37DD9.jpeg

밸류업님 팔 소매 걷어부치고 달려오셨네요... 소환이 이렇게 무섭답니다. 그런 의미에서 메가님, 줄리안님이 답장 달래요..ㅋㅋㅋ 저도 쓰고 옴.

그냥 제가 못알아들어서......

ㅋㅋㅋㅋ 정자 난자가 어때서요. 정자! 난자!

쓸데없이 친절한 공지사항 좋아요. 꼬박꼬박 아이디도 넣어주시고..ㅋㅋㅋ 보팅 꾸욱~♥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