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55를 맞이하는 자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음악하는 살룬 유난입니다.

이 글은 상당히 재미 없고 고루할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 일침을 가하거나 지적질 하거나 정보를 드리려 함이 아님을 밝힙니다.

스팀잇을 한지 좀 되고 사랑을 받은지 좀 되고 하니 어느새 명성도 54가 되었습니다.
무한한 사랑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서 농담으로 고래 살룬 유난이라고 한지 두달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사실 고래가 아니지요.
그렇다고 뉴비도 아니고 누구는 헌비, 누구는 올드비 이야기하는데 그것도 아닌 것 같고 누가 들어도 농으로 들을 고래라고 하였습니다.

아마 명성도 55부터 59까지는 스팀잇에서보릿고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뉴비가 아니라 뉴비 지원을 받을 것도 아니고
이정도 되면 자립하겠구나 싶지만 막상 모아 둔 파워는 없고,
많은 이에게 인기를 끌 글을 쓰지도 않았고, 못하기도 하고
인생사 덧없음.. 이건 아니고. ㅋㅋㅋㅋㅋ
리스팀을 많이 하고 좋은 글이나 신규회원님을 발견하여 큐레이팅을 한 것도 아니고
댓글을 열심히 쓰러 다닌 것도 아니고.
거기다 요즘 답방문 하는 것이 숙제 같고, 너무 많고 ㅋㅋㅋㅋㅋㅋ
애매한 사람이 애매한 위치가 되어 버림을 느꼈지요.

글 읽는 속도가 느려서 좀 긴글 두개보면 해가 뉘엇뉘엇 ㅋㅋㅋㅋㅋㅋㅋ (점자를 새로 배워서 읽어도 이보단 빠르지 않을까.)
그래도 보고 싶은 글이 있고 그래도 가고 싶은 블로그가 있어 명성도 54까지 내가 해온일은 여기에 정을 붙인 거란 생각이 듭니다.
여기 있는 사람에게 정을 붙인거지요.
정은 붙였는데 예전만큼 관심을 못 받는다면 시무룩해질지도 모르지만 뭐.
시무룩한 사람도 있고, 인기가 버거운 사람도 있고 그런게 사람 사는거 아니겠습니까.

시무룩하기 싫으면
파워 높여서 셀봇이라도 하거나 아니면 뉴비들에게 '저랑 친하면 이렇게 보팅 크게 받아요.' 이러면서 꼬시거나 ㅋㅋㅋㅋㅋ,
다시금 힘을 쥐어짜 저를 모르는 고래에게 찾아가 '암요 암요. 네 맞습니다. 한번 보팅해주시면 풀을 묶어서라도 은혜를 갚겠습니다.' 이런 댓글을 쓰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방법을 찾는 글을 쓰려는데..

글 쓰러 들어 왔는데 여러 댓글들이 절 시무룩하게 냅두지 않네요.
시무룩할때 다시 써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 숫자가 떨어지는 걸 보다가 뭔가 대비를 하고자 했지만 반겨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보릿고개도 보릿고개처럼 안느껴질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된거 다음 포스팅 예고나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오랜만에 돌아 온 셰프 살룬 유난이 오믈렛 초급편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스팀잇이 제 생활에 이렇게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될 줄은.....무서운 일이기도 해요. 하지만 살룬님에겐 치명적인 매력이 있기 때문에 ㅋㅋㅋㅋ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

명성 58 ㅋㅋㅋ 어여 마의 구간 통과하고 60 되소서 ㅋㅋㅋㅋ 스프링님이랑 케이지콘님이 가장 잘 통과하는듯 보여요. ㅋㅋ

어?

저 부르셨어요?

(엄마들 카페 닉넴 ‘치명적인매력맘’)

B7A869C7-450B-427F-B17A-99303216A5CE.png

ㅋㅋㅋ 보기만 해도 미소가 나오는 짤.. 이런 짤 없습니다....

누가 매력이란 운만 떼도 저 부르는 거 같아서 한걸음에 달려왔지요..

(나는 누구..여긴 어디.. 살룬님 죄송..)

ㅋㅋㅋㅋ 이런분이셨군요. 아까 소설 보고 온거랑 이미지가 많이 다르십니다. ㅋㅋㅋ 매력적이셔요 ㅋㅋㅋㅌㅌㅋ

화살표는 정자인가요? 전 난자일때 가장 인기가 좋았는데.

앗...

살룬님(@saloon1st)도 아슬아슬...

스프링필드님(@springfield)님 모니터링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난자일 때 가장 인기가 좋았대 ㅋㅋㅋ

와...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뭘 본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불렀어요... (메가님 죄송..)

그녀와 나는 영혼으로 이어져 있다.

그녀는 이제 내 전부다.

그녀의 목소리는 다 내 귀에 들린답니다..(등 축축)

키보드도 축축....

얼마전 47이라고 좋아하고 있었는데..
전 빨리 50되고 싶어요ㅎㅎ
오늘도 풀봇합니다
0.01...ㅎㅎㅎ

명성 높고 스팀파워 없는 것도 최악인 듯.. 뉴비일때 지원 많이 받고 이벤트 많이 하고 파워를 높여 봅시다.!!!!

하...아픈 곳을 찔렸네요ㅎㅎ
살룬님 열심히 쫓아가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글렀어요 ㅋㅋㅋㅋㅋㅋ 디디엘엘님이 저보다 나은.. ㅋㅋㅋㅋ

54명성도면 제가 보기엔 천문학적 숫자로 보입니닷!^^
위로 갈수록 점점 1 올리기가 만만치 않다면서요.
제가 유난님 글을 보면요. 속에 있는 온도가 밖으로 드러나는 그 부분이 참 좋아요.
솔직하단 말이죠.ㅎ
그냥 그렇게 편안하게 올려주셔요. 우리가 돈이 없지 가오가 ....없군요.
그래도 홧팅!^^

어이쿠 huarin 님이면 금방 54되실껄요. ㅋㅋ 솔직하다고 풀어서 해석 안해줬으면 나의 속에는 용광로가 있는지 얼어버린 호수가 있는지 한참 생각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뻘글에 좋은 애기 달아줘서 고마워요. ㅋㅋㅋ 뉴비이실때 뉴비 혜택 많이 누리세용 ^^

얼마후면 다가올 제 미래인건가요 ㅎㅎ

55부터 59까지 보릿고개라는건..... 벌써부터 무서운데요 ㅎ

아.. 겁주려고 글쓴거예요 ㅋㅋㅋㅋㅋ 농담이구요. 저런거 없어요. ㅋㅋㅋ 걱정하지 마시고 재밌게 스팀잇 하시길 바랍니다. ㅋㅋ

오믈렛 기대하겠습니다.ㅎㅎ 팔로잉하고 기다릴께요.

넵 오믈렛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놀러오세요 ^^

암요 암요. 네 맞습니다. 한번 보팅해주시면 풀을 묶어서라도 은혜를 갚겠습니다.

54도 부럽습니다..

뭐예요 저보다 스파 높잖아요. ㅋㅋㅋㅋㅋ

스파 높은게 대숩니까! 사람 많은게 장땡입니다!
여기 결초 보은 하러 왔습니다!

ㅋㅋㅋㅋ 이미 보팅하고 왔으니 그만하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

ㅎㅎㅎ 좋은밤 되세요!

ㅋㅋㅋㅋㅋ 라인을 잘못타셨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제가 풀봇 찍으러 갑니다. ㅋㅋㅋㅋ 0.02 기대하세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내가 0.01 이나 많네......

<0.01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지갑 보면 다 나옴 ㅋㅋ

오늘은 또 왜 여기서... 그리고 웃지마옄ㅋㅋㅋ 우리끼리는 자존심문제.

아닌뎅. 난 자존심 여기 안걸었는뎅 ㅋㅋ

어.. 사실 저도 별로.

거짓말쟁이네 ㅋㅋ

하앗... 오믈렛... 올려주시면 보고 따라 만들어봐야겠군요 +_+

오믈렛글 올리면 스마트베어님께 제일 먼저가서 소식 알리겠습니다. ^^

살룬님! 오호~~~ 뉴비를 벗어나는군요. 미리미리 축하축하 ㅎㅎㅎㅎ
살룬님 인기쟁이면서... 그러면서 공감가는건 우리모두 아웃사이더라는거 ㅎㅎㅎㅎ

에빵님.. 전.. 글렀어요.. 에빵님은 쿨럭쿨럭....에빵님은.........(털썩)

왜요? 에빵님이 살룬님 춥게 했어요? 아니면 확 밀어버렸어요?
제가 때찌해드릴까요?

ㅋㅋㅋ 아뇨 에빵님은 저와는 달리 꽃길 걸으시라고 ㅋㅋㅋㅋㅋㅋ 오오 huarin님 때찌 가능합니까? ㅋㅋ

명성 55 달성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유난님 ㅎㅎㅎ저의 댓글도 유난님을 시무룩에서 해방시켜드릴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셰프살룬님이 올려주실 오믈렛 편도 엄청 기대하고 있을 거예요 ㅋㅋㅋㅋ

송이님.. 아직 명성 54예요 (시무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믈렛편 올리면 두번째로 알려드릴께요 ㅋㅋ

으앗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유난님 글 제대로 안읽은게 아니라 오타난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져?...... 얼마 전에 이 주제로 유난님하고 대화를 나눴었는데 제가 바로 실수를 해버리다니 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 밤 유난님이 올려주신 글과 영상으로 마무리하니 참 좋으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김부각 고객님이시니 무슨 실수를 하셔도 껄껄껄 웃어 넘깁니다. ㅋㅋㅋ
ㅋㅋ 우리 언제 합주할래요? ㅋㅋㅋㅋㅋ 송이님하고 잼하는 꿈꿨어요. ㅋㅋㅋ

유난님의 김부각 내일 사진 찍고 인증하려고 이곳에 티 안냈는데 막 손이 드릉드릉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어제 소포 오자마자 김부각 꺼내서 하나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손이 자꾸 가는 걸 동여매고 인증을 위해 다시 곱게 포장해뒀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천한 저와 잼하는 꿈을 꾸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현실은 타브악보 외우고 간신히 합주하는 수준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미리 곡만 정해진다면 합주 콜이에요! 제 인생 최고의 영광이 될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합주하고 싶으신 곡 있으세여?ㅋㅋㅋㅋㅋㅋㅋ(두근두근두근두근)

저 요즘 타임 연습 안한지 좀 됐는데 우리 같이 타임 연습도 하고 연습곡 정해서 연습하고 잼하고 ㅋㅋㅋㅋ 아 벌써 그래미 수상했네요. ㅋㅋㅋㅋㅋ 옛날 노래도 해보고 싶고 요즘 노래도 해보고 싶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그래미 수상하셨다는 말에 빵터졌어여 ㅋㅋㅋㅋㅋ 유난님 개그 제스타일이에요 bbbb 제가 내일 감히 카톡 한번 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푹 쉬시고 내일 톡으로 만나요!!

금방 60으로 후후훅 달려가실꺼에요 화이팅하세요

ㅋㅋㅋㅋ 주노쌤. 주노쌤은 왜 보릿고개 명성도에 멈춰계신가요. 두환오빠한테 혼날지도 모르니 어여 60으로 뛰어가셔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125.76
ETH 2526.6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