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aloon1st님의 굴밥을 만들어보았습니다(feat. @icemilktea님)

in #kr6 years ago

엥???? 저보다 더 잘 만드시다니. 청출어람입니까 ㅋㅋㅋㅋㅋㅋ 아참. 표고버섯은 건표고만 불리면 되고 생표고는 그냥 씻어서 쓰시면 됩니다요. 언젠가 만나면 요리 좀 해달라고 하고 싶네요. ㅋㅋㅋ (최고)

Sort:  

아 생표고는 불릴 필요가 없군요..ㅋㅋㅋㅋ 밥 되는 동안 안 익어서 불리나 했어요.
청출어람은 무슨....ㅋㅋㅋㅋㅋ 밥이 좀 타가지고 제대로 향은 못 느꼈답니다...ㅠㅠ
요리는 못해드리고 요리하시면 제가 옆에서 재료 씻고 칼질은 잘 할 수 있어요.ㅋㅋㅋㅋ
이래뵈도 칼질은 한 5년 넘게 했답니다..ㅎㅎ
좋은 요리 가르쳐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간만에 배 터지게 먹었네요.ㅋㅋㅋ
헬스는 잘 하고 오셨습니까? ㅎㅎ 좋은 한주 되세요~~ 유난님 ^^

ㅋㅋㅋㅋ 그리고 보상은 사양합니다. 동물원님 다 가지셔요. ㅋㅋㅋㅋㅋ 나중에 술 한잔 하는걸로. 제 음악 링크 거셔도 됩니다요. ㅋㅋㅋㅋ

87731CBB-719D-4DB3-B975-5566010ACCB1.jpeg
헬스 슬쩍하고 드럼 연습까지. 오버페이스 ㅋㅋㅋ

넵 다음 글 쓸 때 링크할게요.. 오예!!!
술은 언제든지 사드릴 수 있습니다..ㅎㅎㅎ 스팀챗으로 카톡 아디 알려드릴게요.ㅋㅋㅋ
오버페이스 하셨으면 어여 쉬소서~~ 드럼 치면서 명절 스트레스 좀 풀리셨길~~~ ^^

기타연습과 기말고사 공부가 남았는데 기타는 튜닝만하고 끝. ㅋㅋㅋㅋㅋ 스팀챗 보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29.60
ETH 2657.5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