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별담수첩] 밀양. 감나무에 빛은 누가 내려주는가, Me too운동에 부쳐.

in #kr6 years ago

아.. 저도 본 영화인데 전 무슨 생각을 하고 봤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성희롱 참 많이 당한 사람으로서 이번 미투 운동 물타기 하는 놈들 좀 짜증납니다.
거름조차 될 수 없다는 말에 공감합니다.

Sort:  

두번 보면 재미있는 영화들이 있는 것 같아요. 자꾸보면 더 재미있는...ㅎㅎㅎ
맞아요 꼭 물타기는 주변에서 하거나 그들에게 아직 믿음이 있는 사람들이 하는 것 같아요. 팔이 밖으로도 굽어야 정신을 차릴런지...썩은 똥은 찾아서 태워버려야죠.

스팀챗 보냈으요 ㅋㅋ

새글 언제 씁니까. ㅋㅋㅋㅋ

오늘 볼까 하는데...일단 편의점 만원의행복 목록을 보고 GS로 갈지, CU로 갈지 정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오늘 영화를 본다고?

네, 이미 볼 영화 여섯개는 한달도 더 오래전에 정해놨어요.
오늘 볼 영화는 바꾸려고 해봤지만, 그대로 가려구요.
글은 언제 올릴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오올 준비성!!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